'컴백' 이효리, Y2K 정석…'후디에 반바지' 콘셉트 포토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효리가 Y2K 패션의 정석을 드러냈다.
소속사 안테나는 10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이효리의 디지털 싱글 '후디에 반바지'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신곡 '후디에 반바지'는 래퍼 행주가 곡 작업에 참여, 이효리와의 특급 시너지를 예고했다.
한편, 이효리의 디지털 싱글 '후디에 반바지'는 오는 12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가수 이효리가 Y2K 패션의 정석을 드러냈다.
소속사 안테나는 10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이효리의 디지털 싱글 '후디에 반바지'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효리는 감각적인 스트릿 룩으로 신곡의 무드를 예고했다. 이효리는 핑크와 실버로 레이어드한 크롭 후디, 여유로운 핏의 반바지를 매치해 힙한 매력을 선보였다.
멋스럽게 후디를 뒤집어쓴 이효리 특유의 당당한 표정과 포즈가 어우러져 눈길을 끈다.
신곡 '후디에 반바지'는 래퍼 행주가 곡 작업에 참여, 이효리와의 특급 시너지를 예고했다. 타인의 시선을 신경 쓰기보다, 춥지도 덥지도 않은 '후디에 반바지'로 나만의 적당한 밸런스를 찾겠다는 당당하고 주체적인 메시지를 담았다.
한편, 이효리의 디지털 싱글 '후디에 반바지'는 오는 12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사진=안테나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만남 유도하더니 성관계 강요"…유명 여배우, 제작자 상대 소송 제기
- 김나영, 한남동 카페 오픈? "셋째 낳은 것 같아" (노필터TV)
- 김종민, 장희진과 '썸♥' 고백…"다른 남자에게 가면 삐져"
- 신동엽 "대마 혐의로 구치소 12일 수감…♥아내, 애들에 미리 보여줘" (짠한형)[종합]
- 도경완, 맥주 마시는 장윤정에 "화보다 화보"…여전한 팔불출 사랑꾼 (도장TV)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