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상 "子앤톤, 가수데뷔 처음에 반대...실력? 파트 굉장히 적어" (동상이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윤상이 아들 앤톤의 가수데뷔를 처음에는 반대했다고 밝혔다.
9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윤상이 스페셜MC로 출연해 첫째 아들 앤톤을 언급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MC들은 윤상의 출연에 "첫째 아들 찬영이 앤톤으로 데뷔했다"면서 앤톤 덕분에 국민 시아버지로 등극했다는 얘기를 꺼냈다.
김숙은 윤상이 앤톤의 가수 데뷔를 처음에 반대했다는 얘기를 들었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원민순 기자) 윤상이 아들 앤톤의 가수데뷔를 처음에는 반대했다고 밝혔다.
9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윤상이 스페셜MC로 출연해 첫째 아들 앤톤을 언급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MC들은 윤상의 출연에 "첫째 아들 찬영이 앤톤으로 데뷔했다"면서 앤톤 덕분에 국민 시아버지로 등극했다는 얘기를 꺼냈다. 김구라는 윤상에게 "염색도 안 해서 시아버지 느낌이 난다"고 말했다.
김숙은 윤상이 앤톤의 가수 데뷔를 처음에 반대했다는 얘기를 들었다고 했다. 윤상은 "얘가 5살 때부터 수영을 했다. 주니어 챔피언십 큰 대회에서 뉴저지 1등도 해서 수영으로 학교를 가겠거니 했는데 코로나로 수영장 폐쇄되니까. 수영을 그만하고 음악하고 싶다고 하더라"라고 털어놨다.
윤상은 이지혜가 "아들 노래하는 모습이 어떠냐"라고 선배로서 앤톤의 실력을 어떻게 평가하는지 묻자 "파트가 아직은 굉장히 적다"면서 웃었다.
사진=SBS 방송화면
원민순 기자 wond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만남 유도하더니 성관계 강요"…유명 여배우, 제작자 상대 소송 제기
- 김나영, 한남동 카페 오픈? "셋째 낳은 것 같아" (노필터TV)
- 김종민, 장희진과 '썸♥' 고백…"다른 남자에게 가면 삐져"
- 신동엽 "대마 혐의로 구치소 12일 수감…♥아내, 애들에 미리 보여줘" (짠한형)[종합]
- 도경완, 맥주 마시는 장윤정에 "화보다 화보"…여전한 팔불출 사랑꾼 (도장TV)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박나래·이시언, 손절설 왜 생겼나…"아직 그럴 이유 없어" (나래식)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