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성윤, 이상보와의 불륜 의심에 "아무 사이 아니다" (우아한 제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우아한 제국' 손성윤이 이상보와의 불륜을 의심당해 발끈했다.
9일 방송된 KBS 2TV 일일드라마 '우아한 제국'에서는 홍혜림(김서라 분)이 재클린 테일러(손성윤)와 나승필(이상보)의 불륜을 의심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홍혜림은 장기윤(이시강)이 재클린과 각방을 쓴다는 것을 알았다.
그러자 홍혜림은 "생각하는 수준하고는"이라며 나승필(이상보)을 언급했고 재클린은 "나승필하고는 아무 관계 아니다"라며 발끈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나연 기자) '우아한 제국' 손성윤이 이상보와의 불륜을 의심당해 발끈했다.
9일 방송된 KBS 2TV 일일드라마 '우아한 제국'에서는 홍혜림(김서라 분)이 재클린 테일러(손성윤)와 나승필(이상보)의 불륜을 의심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홍혜림은 장기윤(이시강)이 재클린과 각방을 쓴다는 것을 알았다.
재클린이 나오자 그는 "넌 대체 어떻게 했길래 내 아들 각방을 쓰게 만드냐. 왜 내 아들 불편하게 서재에서 자게 만들어"라며 화를 냈다.
이에 재클린은 "죄 없는 저만 들들 볶지 마시고 아들 교육 똑바로 시켜라. 기윤 씨 바람 피우는 거 아시지 않냐"라고 말했다.
그러자 홍혜림은 "생각하는 수준하고는"이라며 나승필(이상보)을 언급했고 재클린은 "나승필하고는 아무 관계 아니다"라며 발끈했다. 그러나 홍혜림은 "내가 그걸 어떻게 믿냐"라며 외면했다.
사진=KBS 2TV 방송화면
김나연 기자 letter99@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만남 유도하더니 성관계 강요"…유명 여배우, 제작자 상대 소송 제기
- 김나영, 한남동 카페 오픈? "셋째 낳은 것 같아" (노필터TV)
- 김종민, 장희진과 '썸♥' 고백…"다른 남자에게 가면 삐져"
- 신동엽 "대마 혐의로 구치소 12일 수감…♥아내, 애들에 미리 보여줘" (짠한형)[종합]
- 도경완, 맥주 마시는 장윤정에 "화보다 화보"…여전한 팔불출 사랑꾼 (도장TV)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박나래·이시언, 손절설 왜 생겼나…"아직 그럴 이유 없어" (나래식)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