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빅'에도 나온 서리나, 일본서 성인 그라비아 모델 데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피트니스 모델이자 배우 서리나가 일본에서 성인 그라비아 모델로 데뷔한 것으로 알려졌다.
서리나는 일본에서 리나(RINA)라는 활동명으로 '안녕 리나(アンニョンRINA)'라는 제목의 그라비아를 발매했다.
유명 그라비아 DVD 제작사의 공식 홈페이지에 따르면 서리나는 상반신을 모두 노출하는 파격적인 영상물을 공개한다.
1992년생인 서리나는 대기업 직원 출신으로 2016년 영화 '엄마없는 하늘아래'로 데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피트니스 모델이자 배우 서리나가 일본에서 성인 그라비아 모델로 데뷔한 것으로 알려졌다.
서리나는 일본에서 리나(RINA)라는 활동명으로 ‘안녕 리나(アンニョンRINA)’라는 제목의 그라비아를 발매했다.
유명 그라비아 DVD 제작사의 공식 홈페이지에 따르면 서리나는 상반신을 모두 노출하는 파격적인 영상물을 공개한다.
제작사 측은 서리나를 섬세하고 아름다운 피부, 아름다운 얼굴에 요염한 몸매를 가졌다고 소개했다.
1992년생인 서리나는 대기업 직원 출신으로 2016년 영화 '엄마없는 하늘아래'로 데뷔했다. 영화 '딥', 가수 박재범, 슬리피 등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tvN '코미디빅리드'에도 등장한 바 있다.
2016년 제3회 ISMC 머슬바디코리아 인터내셔널 어워즈 여자부 1위, 나바코리아 WFF 챔피언십 비키니 부문 3위를 수상했다. 태닝을 하지 않고 참가해 화제를 모았다.
사진= 서리나, 엑스포츠뉴스DB, 방송화면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나영, ♥마이큐 깜짝 이벤트에 눈물…"태어나길 잘했다"
- '하이킥' 전선혜, 결혼식 하루 만에 임신 발표…"격한 기쁨"
- 김종민, 장희진과 '썸♥' 고백…"다른 남자에게 가면 삐져"
- 도경완, 맥주 마시는 장윤정에 "화보다 화보"…여전한 팔불출 사랑꾼 (도장TV)
- 정형돈 충격 "쌍둥이딸 육아비 벌고자 일했는데 나보고 뒷걸음질" (금쪽상담소)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