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정국, 내달 서울 장충체육관서 쇼케이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정국이 팬들과 함께하는 쇼케이스를 연다고 글로벌 팬덤 라이프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9일 밝혔다.
정국은 첫 솔로 앨범 '골든' 발매를 기념해 다음달 20일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팬 쇼케이스 '정국 골든 라이브 온 스테이지'를 개최한다.
빅히트 뮤직은 "이번 쇼케이스는 오랜만에 팬들과 만나 가까이에서 소통하고 무대를 보여주고 싶다는 정국의 의견에 따라 마련됐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정국이 팬들과 함께하는 쇼케이스를 연다고 글로벌 팬덤 라이프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9일 밝혔다.
정국은 첫 솔로 앨범 ‘골든’ 발매를 기념해 다음달 20일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팬 쇼케이스 ‘정국 골든 라이브 온 스테이지’를 개최한다. 정국은 쇼케이스에서 앨범 수록곡 무대를 선보이고 신보 제작 비하인드를 전한다.
빅히트 뮤직은 “이번 쇼케이스는 오랜만에 팬들과 만나 가까이에서 소통하고 무대를 보여주고 싶다는 정국의 의견에 따라 마련됐다”고 전했다. 쇼케이스 현장에 참여하지 못하는 팬들을 위해 실시간 온라인 스트리밍도 진행된다.
정국은 다음달 3일 오후 1시 앨범을 전세계 동시 발매하고 다양한 활동을 통해 팬들과 만난다. ‘솔로 아티스트 정국의 황금빛 순간’을 주제로 한 이번 앨범에는 라토가 피처링한 솔로 싱글 ‘세븐’, 잭 할로우가 참여한 ‘3D’ 등 11곡이 수록된다.
지난달 29일 발매된 ‘3D’는 지난 6일(현지시간) 영국 오피셜 차트의 싱글 차트에 5위로 진입했다. 지난 7월 발표한 ‘세븐’은 이 차트에 3위로 진입한 뒤 10주 연속 자리를 지키고 있다. 세계 최대 스트리밍 업체 스포티파이가 같은 날 발표한 최신 ‘위클리 톱 송 글로벌’ 차트에선 ‘세븐’이 2위를 차지하며 12주 연속 상위권을 지켰고 ‘3D’는 3위로 첫 진입했다.
임세정 기자 fish813@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스라엘 지지 글 올렸다가…“멍청” 뭇매맞은 美 스타
- 브루노 마스 이스라엘 탈출…공습 격화에 콘서트 취소
- “내비 찍어드릴게요”…택시기사 폰 빌려 1억 빼간 승객
- 하마스 공격에 영국·프랑스인 죽었다…“미국인 인질도”
- ‘전화위복’ 류중일·황선홍호, 항저우에 미래 뿌렸다
- “사자보다 사람 소리에 더 ‘화들짝’”…야생동물들 반응 [영상]
- 막내 에이스에서 신궁으로…임시현 37년 만에 AG 3관왕
- ‘검은 연기’에 달려갔다…쉬는 날, 큰 불 막은 2년차 소방관
- 가발·미니스커트·신체 노출까지, 잡고 보니 30대男
- “만져보니 별거 없네” 황당한 건보공단 성희롱 사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