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지오센트릭, 온라인플랫폼 ‘SK지오플래닛’ 개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K지오센트릭은 자사가 생산하는 다양한 화학 제품과 플라스틱 리사이클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고 주문도 가능한 온라인 플랫폼 'SK지오플래닛'을 개설했다고 9일 밝혔다.
SK지오센트릭은 플랫폼을 통해 고객사 정보 제공을 강화하고 소통 및 협업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K지오센트릭은 자사가 생산하는 다양한 화학 제품과 플라스틱 리사이클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고 주문도 가능한 온라인 플랫폼 ‘SK지오플래닛’을 개설했다고 9일 밝혔다. SK지오센트릭은 플랫폼을 통해 고객사 정보 제공을 강화하고 소통 및 협업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지오플래닛에서는 주문 현황 및 운송 정보도 확인할 수 있으며, SK지오센트릭 직원이 각종 문의에 직접 답변하는 기능이 추가되는 등 오프라인 주문 대비 양방향 소통 창구를 통한 체계적인 이력 관리가 가능해졌다.
고객이 컴파운딩 배합 비율을 입력해 결과 물성(물질의 성질)을 예측하는 시뮬레이션 기능과 더불어, 원하는 물성을 확보하기 위한 ‘추천 레시피’도 제공해 고객사의 제품 개발을 돕는다. 제품 샘플, 물성 분석자료 등 각종 전문 자료도 제공할 계획이다.
SK지오센트릭은 폴리머 제품 판매를 시작으로 고부가 제품인 에틸렌 아크릴산(EAA), 아이오노머 등에 대한 정보 제공과 판매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향후에는 SK지오센트릭이 구축 중인 세계 최초의 폐플라스틱 재활용 종합단지 울산ARC에서 본격적으로 생산될 재활용 제품 또한 연계해 순환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한다는 계획이다. 울산ARC가 완공되면 재활용 제품 구매 및 활용과 관련된 문의가 더욱 증가할 것으로 기대된다.
나경수 SK지오센트릭 사장은 “석유화학 산업의 지속가능한 발전 및 순환경제 실현은 개별 기업이 아닌 모두의 협력과 네트워킹을 통한 공동의 노력이 필수적”이라며 “고객사 소통을 기반으로 플라스틱 리사이클 산업 발전에 더욱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허리 통증 신유빈, 기권 후 귀국 “이 정도 부상은 다…” [항저우 AG]
- 2030 투표에 화들짝?…김태우 '형' 뮤비, 진교훈 '청년기본소득'
- 트럼프가 이재명의 모델인가
- ‘심판 장난→병살타 마무리’ 한국야구, 베이징 감동 재연 [항저우 AG]
- 국힘 "강서구 누비며 진교훈 지지 호소 송영길, 국민에 대한 횡포"
- [속보] 법원 "이재명 1심 징역 1년 집행유예 2년"
- 한동훈, 이재명 1심 중형 선고에 "사법부 결정 존중하고 경의 표해"
- "명태균 영향력, 실제 있었나 아니면 과도하게 부풀려졌나" [법조계에 물어보니 544]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오! 대반전’ 홍명보호 원톱, 조규성·주민규 아닌 오세훈…공중볼 경합 승률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