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 신곡명=‘락 (樂)’…3RACHA 전곡 작업 참여

이세빈 2023. 10. 9. 09:1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스트레이 키즈가 신보를 발매하고 글로벌 인기 상승세를 이어간다.

스트레이 키즈는 9일 공식 SNS에 새 미니 앨범 ‘락스타’(樂-STAR) 트랙리스트, 타임테이블, 온라인 커버를 게재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락스타’에는 타이틀곡 ‘락 (樂)’을 비롯해 ‘메가버스’(MEGAVERSE), ‘사각지대’, ‘콤플렉스’(COMFLEX), ‘가려줘’, ‘리브’(Leave), 일본 첫 EP 앨범 타이틀곡 ‘소셜 패스’(Social Path) 한국어 버전, ‘락 (樂)’ 록 버전까지 총 8곡이 수록된다.

타이틀곡 ‘락 (樂)’은 스트레이 키즈 내 프로듀싱 팀 쓰리라차(3RACHA) 방찬, 창빈, 한이 완성했다. 데뷔 이래 발매한 모든 앨범의 타이틀곡을 만든 쓰리라차는 ‘락 (樂)’으로 스트레이 키즈라는 독보적인 음악 장르를 더욱 탄탄하게 구축한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펑키한 콘셉트의 온라인 커버, 타임테이블은 호기심을 자극한다. 타임테이블은 ‘파이브스타 돔 투어 2023 서울 스페셜 (언베일 13)’(5-STAR Dome Tour 2023 Seoul Special (UNVEIL 13)) 개최를 비롯해 다양한 영상, 이미지가 공개될 것을 예고한다. 독특한 그림과 글씨체로 각 칸을 장식한 것은 물론 ‘just feel the 樂’이라는 문구로 힙한 분위기를 전해 고퀄리티에 재치까지 더한 흥미로운 티징 콘텐츠를 기대케 한다.

한편 ‘락스타’는 다음 달 10일 오후 2시 발매된다.

이세빈 기자 sebi0525@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