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한번 히어로 타임…임영웅, 오늘(9일) ‘두 오어 다이’ 발매

이세빈 2023. 10. 9. 08:2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물고기뮤직 제공

가수 임영웅이 숨겨왔던 반전 매력을 뽐낸다.

임영웅은 9일 새 디지털 싱글 ‘두 오어 다이’(Do or Die)를 발매한다.

‘두 오어 다이’는 인생의 무대 위 주인공이 돼 후회 없는 매일을 보내려는 열정을 담은 곡이다. ‘런던보이’(London Boy), ‘모래 알갱이’에 이어 임영웅이 작사에 참여했다.

임영웅은 ‘두 오어 다이’를 통해 물오른 비주얼을 자랑하는 것은 물론 달라진 스타일링, 강렬한 퍼포먼스를 소화하며 180도 다른 매력을 방출, 팬심을 자극할 예정이다.

특히 지난 8일 베일을 벗은 ‘두 오어 다이’ 뮤직비디오는 공개와 동시에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에 등극해 명불허전 임영웅의 저력을 증명한 바 있다.

그런가 하면 임영웅은 2023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를 개최하며 가까이에서 팬들을 만난다. 전국투어의 시작을 알리는 서울 공연은 오는 27~29일, 다음 달 3~5일 서울시 송파구 KSPO DOME에서 개최된다. 이후 대구, 부산, 대전, 광주 등에서 이어진다

이세빈 기자 sebi0525@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