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슈머리포트 ‘2023 최고 냉장고’… LG전자 제품 종합 1~3위 싹쓸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전자가 미국 소비자 전문 매체 컨슈머리포트가 최근 발표한 '2023 최고의 냉장고' 평가에서 종합 1~3위를 싹쓸이 했다.
8일 업계에 따르면 LG전자의 36인치 프렌치도어 냉장고(모델명 : LRFXC2416S·사진)는 총점 84점을 받아 1위를 차지했다.
LG전자는 양문형 냉장고, 상냉장·하냉동 냉장고 평가에서도 1위와 2위를 석권했다.
앞서 LG전자는 컨슈머리포트의 올해의 세탁기, 건조기 부문 평가에서도 상위권을 휩쓸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G전자가 미국 소비자 전문 매체 컨슈머리포트가 최근 발표한 ‘2023 최고의 냉장고’ 평가에서 종합 1~3위를 싹쓸이 했다. 8일 업계에 따르면 LG전자의 36인치 프렌치도어 냉장고(모델명 : LRFXC2416S·사진)는 총점 84점을 받아 1위를 차지했다. 온도 균일성, 온도 조절, 사용 편의성, 저소음 등 주요 테스트 항목에서 최고점인 5점을 받았다. 2위는 33인치 프렌치도어 냉장고(LRFCS2503S), 3위는 36인치 양문형 냉장고(LSXS26326S)였다. LG전자는 양문형 냉장고, 상냉장·하냉동 냉장고 평가에서도 1위와 2위를 석권했다. 앞서 LG전자는 컨슈머리포트의 올해의 세탁기, 건조기 부문 평가에서도 상위권을 휩쓸었다.
문동성 기자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택시 3대 연쇄 충돌에 배관도 파손…운전자 “급발진”
- “학살 같았다”…하마스 습격에 음악축제 실종자 수백명
- 울먹인 강백호 “대표팀 두려웠다…응원 덕에 재기”
- 빗줄기·황당 심판 이겨냈다…젊은 韓 야구, AG 4연패
- 이재명, 강서구청장 보선 유세 참석 취소…일정 2시간 전
- ‘화재 현장’ 출동 경찰, 곧 태어날 아이 두고 세상 떠났다
- 멍냥이 예방접종·영양관리, 생후 1년까지가 ‘골든타임’ [개st하우스]
- ‘검은 연기’에 달려갔다…쉬는 날, 큰 불 막은 2년차 소방관
- 이균용 임명안 부결…30년 만에 대법원장 공백 사태
- 20대 연구원 짧은 삶…3명에게 장기 주고 떠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