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업] '한국인' 황희찬, 시즌 6호골 노린다…울버햄턴vs빌라 선발 명단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황희찬이 시즌 6호골에 도전한다.
8일 오후 10시(한국시간) 영국 울버햄턴에 위치한 몰리뉴 스타디움에서 울버햄턴원더러스와 애스턴빌라가 2023-2024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8라운드를 치른다.
울버햄턴은 리그 16위(승점 7), 빌라는 5위(승점 15)에 위치해있다.
황희찬은 절묘한 위치 선정과 정확한 슈팅으로 리그에서 맨시티, 리버풀, 브라이턴앤드호브앨비언, 크리스탈팰리스를 상대로 골맛을 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풋볼리스트] 김희준 기자= 황희찬이 시즌 6호골에 도전한다.
8일 오후 10시(한국시간) 영국 울버햄턴에 위치한 몰리뉴 스타디움에서 울버햄턴원더러스와 애스턴빌라가 2023-2024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8라운드를 치른다. 울버햄턴은 리그 16위(승점 7), 빌라는 5위(승점 15)에 위치해있다.
경기를 앞두고 울버햄턴 선발 명단이 공개됐다. 황희찬, 마테우스 쿠냐, 페드루 네투가 공격진을 이루고 주앙 고메스, 마리오 레미나가 중원에 위치했다. 라얀 아이트누리와 넬송 세메두가 윙백에 서고 토티 고메스, 막시밀리안 킬먼, 크레이그 도슨이 수비라인을 구축하며 주제 사가 골키퍼 장갑을 꼈다.
황희찬이 올 시즌 절정의 골 감각을 뽐내고 있다. 지난 맨체스터시티전 결승골로 팀을 승리로 이끌었다. 벌써 시즌 5호골을 넣으며 현재까지 팀 내 최다득점자로 올라있다.
10월 A매치를 앞두고 강적을 만났다. 빌라는 우나이 에메리 감독 체제에서 물오른 조직력을 뽐내며 현재 리그 5위에 있다. 리그 실점 자체는 11실점이지만, 이 중 8점을 뉴캐슬유나이티드와 리버풀에 허용했다. 나머지 5경기에서는 3실점을 했다는 뜻으로 상당히 단단한 수비를 가진 팀이다.
그래도 지금 황희찬의 경기력이라면 충분히 뚫어낼 수 있는 상대다. 황희찬은 절묘한 위치 선정과 정확한 슈팅으로 리그에서 맨시티, 리버풀, 브라이턴앤드호브앨비언, 크리스탈팰리스를 상대로 골맛을 봤다. 빌라를 상대로도 득점포를 기대해볼 만하다.
사진= 울버햄턴원더러스 X 캡처
Copyright © 풋볼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을에 떠나는 유럽축구여행\' 손흥민-이강인-맨시티 직관 단체 배낭여행 출시
- [포토] '아시아 최고 여배우 판빙빙도 놀랄 미모' 현대건설 이다현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음주운전 적발' 조나탄, SNS 사과문 게시 "나쁜 선택을 했다, 정말 죄송하다" - 풋볼리스트(FOOTBALLI
- '아모르 파티' 춤을 추는 듯 김건희의 포즈 [순간포착]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대표팀 출신 공격수, 전처 조카와 \'임신 골인\'...혼돈의 족보
- [종합] 전북∙대구∙인천 파이널A행... '9만 5천 관중' K리그1 정규 라운드, 성황리 종료 - 풋볼리스
- [포토] '극적인 파이널A행' 전북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포토] '아쉬운 파이널B' 서울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포토] 이동준의 거친 몸싸움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포토] 나상호의 돌파를 거칠게 막아서는 정태욱 - 풋볼리스트(FOOTBAL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