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쎈여자 강남순' 김정은, 사기꾼에 괴력 발휘…"너 그거 뻥이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정은 '힘쎈여자'의 면모를 드러냈다.
7일 JTBC에서는 '힘쎈여자 강남순'(이하 '강남순') 1화가 방송됐다.
'강남순'은 선천적으로 괴력을 타고난 3대 모녀가 강남을 중심으로 벌어지는 신종마약범죄의 실체를 파헤지는 내용이다.
강남순(이유미 분)의 엄마 황금주(김정은)은 전당포를 운영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효반 기자) 김정은 '힘쎈여자'의 면모를 드러냈다.
7일 JTBC에서는 '힘쎈여자 강남순'(이하 '강남순') 1화가 방송됐다. '강남순'은 선천적으로 괴력을 타고난 3대 모녀가 강남을 중심으로 벌어지는 신종마약범죄의 실체를 파헤지는 내용이다.
강남순(이유미 분)의 엄마 황금주(김정은)은 전당포를 운영하고 있다. 김기무와 김원해가 이순신 장군의 것이라며 창을 들고 찾아왔고, 황금주는 "물건 두고 가요. 감정 후에 얘기합시다"라고 답했다.
김원해는 내일 아내가 수술실로 들어간다며 "돈 오백이라도 부탁드립니다"고 사정했다. 이에 황금주가 오백만 원을 주자, 두 남자의 태도는 돌변했다. 칼을 들고 그를 협박하기 시작한 것.
황금주가 "이순신 장군 너 그거 뻥이지"라 묻자, 김원해는 "그럼 뻥이지 그걸 믿었냐"며 그녀에게 욕했다.
화가 난 그는 칼을 들고 있던 김기무의 발을 밟아 바닥에 꺼뜨렸다. 김원해에게는 창을 휘둘러 그의 발에 찍었고, 이어 그에게 "너는 요 뻥치는 아가리가 문제"라며 손가락으로 이를 쳤고, 강력한 힘으로 인해 김원해의 이가 빠져나왔다.
황금주는 "이순신 장군 드립 친 요 대가리도 문제고"라며 이마에 딱밤을 때려 김원해를 눕혀버렸다.
김기무에게는 "왜 그래, 발이 낑겼니?"라며 그의 등을 발로 쳐 빼냈다.
황금주는 "그나저나 이것들을 병원을 먼저 보내, 경찰서에 먼저 보내?"라며 고민했고, 김원해는 "치과…"라며 본인의 치아를 들고 도망가려 했다. 이에 황금주는 그의 옆으로 창을 던지고는 "이게 의리도 없이. 얘 데려가 이 새끼야"라며 김기무를 던졌다.
사진= JTBC
이효반 기자 khalf072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뇌졸중' 샤론 스톤, 22년째 후유증 "사랑과 일 모두 잃었지만…"
- 안정환♥이혜원 딸, 美서 사고 당했나…"기도할게" 무슨 일
- 함연지 시모 "子, 오뚜기 집안 딸과 결혼한다고…금방 상견례" (햄연지)
- 기은세, 11년만 이혼 후 전한 심경…"오랜만에 여유, 행복"
- '건물주' 공효진, 대박났네 …"7년 만에 시세차익 100억"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음주 뺑소니' 김호중 "죄질 불량" 지적까지…팬들 앞 징역 선고 [엑's 현장]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박한별, 남편 논란에 심경 밝혔다…"이혼은 안 했으나 감시 중" (박한별하나)
- "박지윤, 조사 응하지 않아"…최동석 성폭행 고발 '불입건', 증거 불충분이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