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천만 팔로워‧세계미인 4위’ 다샤 타란, 판타지 보이즈 ‘뉴 투모로우’ 챌린지 동참…곡‧손동작에 빠졌다

유지희 2023. 10. 7. 20:3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제공=포켓돌스튜디오
그룹 판타지 보이즈(FANTASY BOYS)의 데뷔곡 ‘NEW TOMORROW’(뉴 투모로우) 챌린지가 화제인 가운데, 모델 다샤 타란(Dasha Taran)도 챌린지에 참여했다.

7일 소속사 포켓돌 스튜디오에 따르면 다샤 타란은 이날 자신의 틱톡 계정에 판타지 보이즈의 ‘NEW TOMORROW’ 챌린지에 동참하는 영상을 올렸다. 영상 속 다샤 타란은 ‘NEW TOMORROW’에 맞춰 최근 글로벌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손 댄스를 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최근 판타지 보이즈는 틱톡 해시태그 뷰 3억 6000만 뷰를 기록하는 등 전 세계적으로 화제를 모아 오는 10일 ‘더쇼’ 방송부터 원래 안무에 손 댄스 챌린지 동작을 추가하겠다고 밝힌 가운데, 다샤 타란까지 여기에 동참해 글로벌 화제성을 실감케 한다.

다샤 타란의 챌린지 참여에 판타지 보이즈는 소속사를 통해 “참여해줘서 너무 감사하고 놀랍다”라고 감사의 뜻을 밝혔다. 

다샤 타란은 러시아 출신 유튜버 겸 모델로 1000만 명의 팔로워를 가진 틱톡커이기도 하다. 지난 2022년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톱 100’에서 4위에 랭크될 정도로 인형 같은 외모로 화제를 모은 바 있으며 한국에서 활동 중이다. 

한편 최근 ‘NEW TOMORROW’ 뮤직비디오 조회수 1120만뷰를 돌파한 활동 중인 판타지 보이즈는 오는 21일 일본 도쿄 가든 시어터에서 ‘FANTASY BOYS 1ST TOKYO FAN CONCERT [NEW TOMORROW]’(판타지 보이즈 첫 번째 도쿄 팬 콘서트 뉴 투모로우)를 개최한다.

유지희 기자 yjhh@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