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솔' 16기 영수·영자, 핑크빛 현커 기류 "너 나 좋아하지?" (띵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솔로' 16기 영수와 영자가 속마음을 공개한다.
6일 유튜브 채널 띵콘에는 '나솔 16기 영수 &영자 진짜 속마음'이라는 제목의 쇼츠 영상이 올라왔다.
ENA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16기 영수와 영자는 마주보고 앉았다.
이어 16기 영자에게 "너 나 좋아하지? 마지막에 선택하려고 했지?"라며 돌직구를 던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나는 솔로' 16기 영수와 영자가 속마음을 공개한다.
6일 유튜브 채널 띵콘에는 '나솔 16기 영수 &영자 진짜 속마음'이라는 제목의 쇼츠 영상이 올라왔다.
ENA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16기 영수와 영자는 마주보고 앉았다.
16기 영수는 "눈 마주쳐야 하는 거냐"라며 MC들에게 물었다. 이어 16기 영자에게 "너 나 좋아하지? 마지막에 선택하려고 했지?"라며 돌직구를 던졌다.
영자는 입을 열었지만 모자이크 처리돼 궁금증을 자아냈다. 박성광과 MC 박소라는 "얼굴 빨개졌다"라며 흥미진진해했다.
이어 '영자와 영수의 진짜 선택은 10월 17일 공개된다'라는 자막이 흘렀다.
'나는 솔로' 16기 돌싱특집에서 옥순과 핑크빛 호감을 키웠던 영수는 “아무것도 생각하지 못하게 해준 한분이 계시지만 최종 선택에서 미안함을 전해야 할 것 같다”며 선택을 포기했다.
영자 역시 최종 선택을 하지 않았다.
영수는 40세로 헬스 트레이너다. 세 자녀가 있으며 비양육 중이다. 영자는 ,삼성전자 환경안전보건팀에 근무 중이다. 자녀 1명을 양육하고 있다.
사진= 띵콘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소진♥이동하, 11월 결혼 발표…걸스데이 첫 품절녀 탄생 [공식입장]
- 안정환♥이혜원 딸, 美서 사고 당했나…"기도할게" 무슨 일
- 함연지 시모 "子, 오뚜기 집안 딸과 결혼한다고…금방 상견례" (햄연지)
- 기은세, 11년만 이혼 후 전한 심경…"오랜만에 여유, 행복"
- '건물주' 공효진, 대박났네 …"7년 만에 시세차익 100억"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음주 뺑소니' 김호중 "죄질 불량" 지적까지…팬들 앞 징역 선고 [엑's 현장]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박지윤, 조사 응하지 않아"…최동석 성폭행 고발 '불입건', 증거 불충분이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