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국, 차태현 막내딸에 스마트워치 선물…"無자녀, 돈 쓸 데 없어" 자폭 (몽골몽골)[전일야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몽골몽골' 김종국이 차태현의 막내딸에게 A사 스마트워치를 선물할 계획이다.
6일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택배는 몽골몽골'에서는 여섯 멤버가 일주일간 이어진 야생에서의 고군분투를 마무리하는 장면이 펼쳐졌다.
이날 여섯 멤버들은 야생을 벗어나 몽골의 도시인 '홉드시'에 입성했다.
이들은 다양한 몽골 음식을 주문, 정신 없이 식사를 즐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몽골몽골' 김종국이 차태현의 막내딸에게 A사 스마트워치를 선물할 계획이다.
6일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택배는 몽골몽골'에서는 여섯 멤버가 일주일간 이어진 야생에서의 고군분투를 마무리하는 장면이 펼쳐졌다.
이날 여섯 멤버들은 야생을 벗어나 몽골의 도시인 '홉드시'에 입성했다. 호텔 체크인을 마친 멤버들은 맛집을 찾아 떠났다.
이들은 다양한 몽골 음식을 주문, 정신 없이 식사를 즐겼다. 이때 차태현은 휴대전화가 울리자 "우리집에서는 너만 전화하는구나"라며 씁쓸해했다. 알고 보니 막내딸 수진 양의 전화였던 것.
차태현은 "뭐 갖고 싶은 거 없어? 종국이 삼촌이 사준대"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수진은 "있긴 한데 너무 비싸다"라며 망설이더니 이내 애플워치를 언급했다. 이를 옆에서 듣던 김종국은 "사주겠다"며 곧바로 화답했다. 그러면서 "R렉스 나올까봐 깜짝 놀랐다"고 여유를 부리기도.
수진은 김종국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고, 김종국은 "삼촌이 돈을 쓸 데가 없다. 애가 없어서"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JTBC 방송 화면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소진♥이동하, 11월 결혼 발표…걸스데이 첫 품절녀 탄생 [공식입장]
- 안정환♥이혜원 딸, 美서 사고 당했나…"기도할게" 무슨 일
- 함연지 시모 "子, 오뚜기 집안 딸과 결혼한다고…금방 상견례" (햄연지)
- 기은세, 11년만 이혼 후 전한 심경…"오랜만에 여유, 행복"
- '건물주' 공효진, 대박났네 …"7년 만에 시세차익 100억"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음주 뺑소니' 김호중 "죄질 불량" 지적까지…팬들 앞 징역 선고 [엑's 현장]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박지윤, 조사 응하지 않아"…최동석 성폭행 고발 '불입건', 증거 불충분이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