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현우, '오빠시대' MC로 화려한 오프닝…"국내 유일 소녀 감성 프로젝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지현우가 '오빠시대'의 MC로 출격했다.
6일 첫 방송된 MBN 음악 예능 '오빠시대'에서는 MC 지현우와 58팀의 도전자들의 오프닝 무대가 공개됐다.
이날 MC 지현우는 58팀의 도전자들과 함께 김수철의 '젊은 그대' 무대를 꾸몄다.
지현우는 "당신의 오빠 만들기를 도와드릴 저는 엠씨오빠"라며 "국내 유일 소녀 감성 프로젝트, 우리가 그리워했던 그 시절의 부활, 80년대부터 90년대까지 소녀들을 행복하게 해줬던 그 시절의 오빠들이 돌아온다"고 오프닝을 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나연 기자) 배우 지현우가 '오빠시대'의 MC로 출격했다.
6일 첫 방송된 MBN 음악 예능 '오빠시대'에서는 MC 지현우와 58팀의 도전자들의 오프닝 무대가 공개됐다.
이날 MC 지현우는 58팀의 도전자들과 함께 김수철의 '젊은 그대' 무대를 꾸몄다.
지현우는 "당신의 오빠 만들기를 도와드릴 저는 엠씨오빠"라며 "국내 유일 소녀 감성 프로젝트, 우리가 그리워했던 그 시절의 부활, 80년대부터 90년대까지 소녀들을 행복하게 해줬던 그 시절의 오빠들이 돌아온다"고 오프닝을 열었다. 이어 11명의 오빠지기들을 소개했다.
민해경은 "잘 부르기보다는 어떻게 노래를 잘 이해하셨을까에 기준을 두고 싶다"고 밝혔다.
김원준은 "시대별 오빠들이 다 있지 않냐"며 감탄했고 배해선은 "오늘은 뮤지컬 배우도, 드라마 배우도 아닌 시청자의 입장으로 왔다"고 전했다.
사진=MBN 방송화면
김나연 기자 letter99@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소진♥이동하, 11월 결혼 발표…걸스데이 첫 품절녀 탄생 [공식입장]
- 안정환♥이혜원 딸, 美서 사고 당했나…"기도할게" 무슨 일
- 함연지 시모 "子, 오뚜기 집안 딸과 결혼한다고…금방 상견례" (햄연지)
- 기은세, 11년만 이혼 후 전한 심경…"오랜만에 여유, 행복"
- '건물주' 공효진, 대박났네 …"7년 만에 시세차익 100억"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박나래·이시언, 손절설 왜 생겼나…"아직 그럴 이유 없어" (나래식)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