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술램프' 세븐틴 정한, 가발도 가리지 못한 미모…"볼수록 잘 어울려" 만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븐틴 정한이 꽃미모를 드러낸다.
오는 9일 방송되는 MBC every1 여행 버라이어티 '요술램프' 3회에서는 세븐틴 정한이 긴머리 가발에도 굴하지 않는 꽃미모를 발산한다.
앞서 방송된 '요술램프' 1회에서 정한은 "여행 가면 기억에 오래 남을 수 있는 특이한걸 하는걸 좋아한다"고 밝혔다.
'요술램프' 제작진은 "긴 곱슬머리 가발 쓰기로 시작된 세븐틴 정한의 독특한 여행 추억 만들기는 이후에도 계속 이어진다"고 전해 앞으로의 여행을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효반 기자) 세븐틴 정한이 꽃미모를 드러낸다.
오는 9일 방송되는 MBC every1 여행 버라이어티 ‘요술램프’ 3회에서는 세븐틴 정한이 긴머리 가발에도 굴하지 않는 꽃미모를 발산한다.
앞서 방송된 ‘요술램프’ 1회에서 정한은 “여행 가면 기억에 오래 남을 수 있는 특이한걸 하는걸 좋아한다”고 밝혔다.
그는 이번 여행에서도 추억을 특이한 추억을 남긴다. 함께 몽펠리에 거리를 걷던 강희, 탄, 디노를 향해 “가위바위보를 해서 진 사람은 가발을 사서 쓰고 다니자”고 제안한 것.
네 사람은 긴장감 속에 가위바위보를 했고, 처음 게임을 제안했던 정한이 가위바위보에서 져 가발을 쓰게 됐다.
팝스타를 연상시키는 긴 곱슬머리 가발을 쓴 정한의 모습에 강희는 "가발을 써도 멋있다"고 감탄했다. 세븐틴 디노는 “세븐틴 멤버들끼리 있으면 보통 다른 사람이 걸리는데 오늘은 정한이 형이 걸렸다"며 익숙한 듯 반응해 웃음을 안겼다.
레스토랑에서 잠시 가발을 벗어뒀던 정한이 다시 가발을 쓰자 강희는 "왜 이렇게 열심히 하냐"고 물었고, 정한은 "열심히 해야 다음에 걸린 사람도 열심히 한다"고 해 웃음을 더했다.
시종일관 가발을 쓴 채 몽펠리에 거리를 걷던 정한은 어색해했던 처음과는 달리 “볼수록 잘 어울리는 것 같다”며 만족감을 드러내기도.
‘요술램프’ 제작진은 “긴 곱슬머리 가발 쓰기로 시작된 세븐틴 정한의 독특한 여행 추억 만들기는 이후에도 계속 이어진다”고 전해 앞으로의 여행을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한편, ‘요술램프’는 오는 9일 자정에 방송된다.
사진= MBC every1
이효반 기자 khalf072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건물주' 공효진, 대박났네 …"7년 만에 시세차익 100억"
- 박소진♥이동하, 11월 결혼 발표…걸스데이 첫 품절녀 탄생 [공식입장]
- 안정환♥이혜원 딸, 美서 사고 당했나…"기도할게" 무슨 일
- 함연지 시모 "子, 오뚜기 집안 딸과 결혼한다고…금방 상견례" (햄연지)
- 기은세, 11년만 이혼 후 전한 심경…"오랜만에 여유, 행복"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박나래·이시언, 손절설 왜 생겼나…"아직 그럴 이유 없어" (나래식)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