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롭, ‘젝시오 파더&선 2023 팀클래식’ 참가자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던롭스포츠코리아(주)(대표 홍순성)가 국내 최초의 부자(父子) 골프대회로 시작해 젝시오 시그니처 이벤트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젝시오 파더&선 2023 팀클래식'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부자(父子) 가 함께 만들어 가는 감동의 시간 '젝시오 파더&선 2023 팀클래식' 은 골프라는 매개체를 통해 아버지와 아들이 함께 즐기는 이벤트로 새로운 골프 문화를 만들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20일까지 홈페이지 통해 선착순 마감
던롭스포츠코리아(주)(대표 홍순성)가 국내 최초의 부자(父子) 골프대회로 시작해 젝시오 시그니처 이벤트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젝시오 파더&선 2023 팀클래식’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7회째인 올해 대회는 오는 30일 안성 베네스트GC에서 펼쳐진다.
부자(父子) 가 함께 만들어 가는 감동의 시간 ‘젝시오 파더&선 2023 팀클래식’ 은 골프라는 매개체를 통해 아버지와 아들이 함께 즐기는 이벤트로 새로운 골프 문화를 만들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지난 대회에 아버지와 참가해 화제가 됐던 김하늘은 “작년에 파더앤선에 참가하여 젝시오가 가지고 있는 특별한 가치를 알게 되어 앰버서더로 활동하게 됐다”라며 “올해도 참가해 많은 분들과 즐거운 감동의 시간을 함께 하고 싶다”라는 뜻을 밝혔다.
이번 행사 참가자 모집은 오는 20일까지로 젝시오 홈페이지에서 참여 신청할 수 있다. 젝시오를 사랑하는 부자(父子) 골퍼라면 누구라도 응모 가능하며 아버지와 아들 중 한 명이 대표로 응모하면 된다. 당첨자는 10월 24일부터 순차적으로 개별 통보될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젝시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대균 골프선임기자 golf5601@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적장애 1급’ 동생 실종 알렸던 여배우…“찾았습니다”
- ‘수박’ 색출 본격화? 민주당 ‘수박 당도 명단’ 나왔다
- 끝까지 베푼 ‘소록도 천사’…故마가렛 간호사 시신 기증
- ‘女손잡고 담배 무단투기’ 영상 확산…최현욱 “경솔했다”
- 세리머니하다 金 놓친 정철원 “진심으로 후회…사과”
- ‘달리는 5시리즈에 채찍’… BMW, 신형 모델 출시 “벤츠 꺾는다”
- 축구도 한일전… 이강인 “몇 분 뛰든 꼭 우승”
- ‘면회 왜 안와’…부산 돌려차기男, 이번엔 전여친 협박
- “초5 조카 캔참치 먹였다고 따지는 올케, 저 잘못했나요?”
- 금·은 선수들 포옹샷 돌연 삭제…中 ‘6·4’ 검열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