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입짧은햇님과 경북 우수 브랜드 지원 라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몬은 오는 10일 오후 10시 먹방 유튜버 '입짧은햇님'과 경상북도 우수 기업 먹거리를 판매하는 특별 라이브방송을 펼치며 지역 브랜드 활성화를 지원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라방은 티몬이 경상북도경제진흥원과 지역 우수 브랜드를 발굴하고 상품 개발을 지원하는 '위대한 탄생'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몬은 오는 10일 오후 10시 먹방 유튜버 ‘입짧은햇님’과 경상북도 우수 기업 먹거리를 판매하는 특별 라이브방송을 펼치며 지역 브랜드 활성화를 지원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라방은 티몬이 경상북도경제진흥원과 지역 우수 브랜드를 발굴하고 상품 개발을 지원하는 ‘위대한 탄생’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1시간 동안 입짧은햇님이 특별 출연해 ▲시루와방아 솔티드약과 ▲하비랑 닭발 ▲흑돼지오겹살 등 경북 먹거리 3종을 단독 특가 판매하며 방송 중 최대 15% 할인쿠폰도 전한다.
티몬은 경상북도경제진흥원이 선정한 24개 경북 우수 브랜드에 이커머스 노하우를 전폭 지원하고 신제품 기획·개발·판매·마케팅 등 전 과정에 걸친 통합 브랜드 육성 지원하고 있다. 지난 8월 첫 상품으로 선보인 ▲해담은 호박즙은 출시 일주일 만에 초도 물량 3만5000포가 완판되기도 했다.
이 외에도 티몬은 경북 청년기업 상품을 소개하는 ‘청기백기’ 기획전, 경북 전통시장 상품을 간편하게 온라인 주문할 수 있는 ‘경북으로ON나마켓’도 경북경제진흥원과 함께 운영하며 지역 상품 알리기에 앞장서고 있다.
이수현 티몬 대외협력총괄 상무는 “온라인 진출에 어려움을 겪는 경북 지역 기업들을 발굴하고 육성하며 자립할 수 있는 구조를 만들어 주는 것이 목표”라며 “티몬의 이커머스 마케팅 역량을 전수하며 지역 우수 브랜드의 가치를 높이고 판매 활성화를 이끄는 등 상생 플랫폼의 역할을 견고히 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인촌 청문회 블랙리스트 공방…이재명 거론하자 "지X 염X" 욕설도
- 2위 물 건너간 한국 대표팀…중국은 금메달 200개 현실화 [항저우 AG]
- "가족만 나가면" 중학생 친딸 성폭행한 40대父, 10년 전부터…
- "저들이 실패해놓고 박광온 희생양으로"…비명계, 친명 지도부 '무책임' 성토
- 野 '김태우 철새 거주' 막판 네거티브 공방…與 "이재명 계양은?"
- 국민의힘의 반격…'이재명 부부' 사법리스크 부각 여론전
- 민주당이 이재명 대표 무죄를 확신한다면 [기자수첩-정치]
- '특검 부결, 특감관 추천' 이끈 한동훈…'대야 압박 승부수' 득실은
- 강남 비-사이드 ‘1번 배우’ 조우진, 이견 잠재우는 ‘볼륨 연기’ [홍종선의 신스틸러㉑]
- 배준호 미친 존재감, 손흥민 관리 가능해진 홍명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