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마당 부산’ 하이량, 깊어진 가을 물들인 역대급 라이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하이량이 '아침마당 부산'에서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하이량은 6일 방송된 KBS 부산 '아침마당'에 출연해 신곡 '언니야언니'로 오프닝 무대를 꾸몄다.
스페셜 MC 활약 이후 8개월 만에 '아침마당'을 다시 찾은 하이량은 "신곡 발표 후 오늘이 첫 무대다. 제가 컴백 첫 무대를 여기서 선보이겠다고 약속했는데 지켰다"라고 밝혀 '특급 의리녀' 포스를 과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가수 하이량이 '아침마당 부산'에서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하이량은 6일 방송된 KBS 부산 '아침마당'에 출연해 신곡 '언니야언니'로 오프닝 무대를 꾸몄다. 유니크한 스타일링과 한층 물오른 미모를 뽐낸 그는 파워풀한 보컬과 화려한 무대 매너로 감탄을 불러일으켰다.
스페셜 MC 활약 이후 8개월 만에 '아침마당'을 다시 찾은 하이량은 "신곡 발표 후 오늘이 첫 무대다. 제가 컴백 첫 무대를 여기서 선보이겠다고 약속했는데 지켰다"라고 밝혀 '특급 의리녀' 포스를 과시했다.
하이량은 스크린 데뷔로 화제를 모은 영화 '밀수' 캐스팅 비하인드부터 촬영 에피소드 등 솔직하면서도 재치 넘치는 입담과 하이 텐션으로 시청자들의 귀를 기울이게 했다.
신곡 '엄마비(悲)' 라이브 무대에 이어 박정식의 '천 년 바위'를 가수 조주한과 듀엣으로 열창한 하이량은 독보적인 감성과 시원한 가창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한편, 하이량은 지난달 25일 새 싱글 'MY Story(마이 스토리)'를 발표했다. 최근에는 뮤지컬 '트리아웃'에 출연, 다양한 분야를 종횡무진하며 눈부신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사진=AG엔터테인먼트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건물주' 공효진, 대박났네 …"7년 만에 시세차익 100억"
- 박소진♥이동하, 11월 결혼 발표…걸스데이 첫 품절녀 탄생 [공식입장]
- 안정환♥이혜원 딸, 美서 사고 당했나…"기도할게" 무슨 일
- 함연지 시모 "子, 오뚜기 집안 딸과 결혼한다고…금방 상견례" (햄연지)
- 기은세, 11년만 이혼 후 전한 심경…"오랜만에 여유, 행복"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성당 등장한 김태희 "서울대 입학→♥비와 화목한 가정, 갈등도 있었지만…" [엑's 이슈]
- 우등생 금쪽이, 알고보니 두 얼굴… "집에서는 모범생→밖에서는 문제아" (금쪽같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