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힘찬병원, 김유근 신임 병원장 취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평힘찬병원은 지난 5일, 서동현 전임 병원장 이임식 및 제 9대 김유근 신임 병원장 취임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이‧취임식을 통해 제 8대 서동현 병원장이 이임하고, 제 9대 김유근 병원장이 취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날 열린 이‧취임식에는 상원의료재단 박혜영 이사장, 힘찬병원 이수찬 대표원장, 상원의료재단 김봉옥 의료원장, 강북힘찬병원 진호선 병원장을 비롯한 직원 3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번 이‧취임식을 통해 제 8대 서동현 병원장이 이임하고, 제 9대 김유근 병원장이 취임했다.
김유근 신임 병원장은 취임사에서 “코로나19 엔데믹과 장기화된 경기침체, 주변 경쟁 병원들의 출현 등이 병원 경영에 중요한 도전 요소로 작용하고 있다”며 “이러한 시기에 병원장이라는 중책을 맡아 무거운 책임감을 느끼지만 최선을 다해 업무를 수행해 병원을 한 단계 더 도약시키겠다”고 했다.
그는 “앞으로 병원 직원들이 일하기에 즐겁고 행복한 병원이 될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이겠다”며 “직원들도 맡은 분야에서 최선을 다해 환자들을 응대해 줄 것이라 기대한다”고 했다.
한편, 김유근 신임 병원장은 한양대학교 의대 출신의 정형외과 전문의로, 이대목동병원에서 전공의 및 전임의를 수료했다. 국립경찰병원 지도전문의, 서울아산병원 임상강사 등을 역임한 후 지난 2019년부터 부평힘찬병원에서 근무해오고 있다.
Copyright © 헬스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약 한가득” 투투 황혜영, 20년째 ‘이 병’ 앓고 있다 고백… 무슨 일?
- ‘61세’ 황신혜, 황금 몸매 비결 매일 ‘이 운동’ 하기… 방법은?
- 아리아나 그란데, '이 한국음식' 5분만에 해치워… 대체 뭐길래?
- 45세 추자현, ‘슬림한 어깨라인’ 공개… 관리 위해 ‘세 가지’ 절대 안 먹어
- “성대 보호 위해 ‘이 음료’ 절대 안 마셔”… 59세 문희경, 대체 뭐길래
- 이대대동맥혈관병원, 대동맥국제교육훈련센터 지정
- '대표 마름 아이돌' 윈터, 간식으로 '이것' 먹어… 다이어트에 효과?
- 용인세브란스병원, 외국인 환자 진료 위한 국제진료소 개소
- ‘노노(老老) 간병시대’… 고령화 되는 요양 보호사 괴롭히는 질환은?
- 경제·환경·건강 등 걱정 수준 심각… 성인 5명 중 1명 '사회불안장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