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하와이서 교촌치킨 먹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국 하와이주에 교촌치킨이 문을 열었다.
교촌에프앤비의 미국법인 자회사 교촌 프랜차이즈 LLC는 미국 하와이주에 23평 규모의 교촌치킨 1호점을 오픈했다고 6일 밝혔다.
송원엽 교촌에프앤비 신성장전략사업부문 혁신리더는 "K푸드의 대표 주자인 치킨과 교촌 브랜드를 통해 하와이에서 한국의 식문화를 알릴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세계 곳곳에서 교촌의 맛을 그대로 즐길 수 있도록 해외시장을 적극적으로 개척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국 하와이주에 교촌치킨이 문을 열었다. 교촌에프앤비의 미국법인 자회사 교촌 프랜차이즈 LLC는 미국 하와이주에 23평 규모의 교촌치킨 1호점을 오픈했다고 6일 밝혔다. 호놀롤루의 주요 상업지구인 키아모쿠 거리에 위치한다. 와이키키 해변에 인접해 있다. 교촌의 대표 메뉴뿐 아니라 떡볶이, 살살 라이스 보울, 갈릭버터볶음밥, 김치볶음밥 이 매장에서만 맛볼 수 있는 메뉴도 판매한다. 교촌은 2년 안에 하와이에 매장 4개를 추가로 열 계획이다. 송원엽 교촌에프앤비 신성장전략사업부문 혁신리더는 “K푸드의 대표 주자인 치킨과 교촌 브랜드를 통해 하와이에서 한국의 식문화를 알릴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세계 곳곳에서 교촌의 맛을 그대로 즐길 수 있도록 해외시장을 적극적으로 개척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용상 기자 sotong203@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 지팡이 짚고 ‘대장동·위례’ 첫 재판 출석…‘묵묵부답’
- 29년만 우승에 신바람난 LG팬들…‘신문 대란’까지!
- ‘부모의 살해시도?’…러시아 80대女 머리속 3㎝ 바늘
- 면전서 “찍지마 XX” 영상 재생…유인촌 “욕한적 없다”
- ‘女손잡고 담배 무단투기’ 영상 확산…최현욱 “경솔했다”
- [단독] ‘세수 펑크’ 중앙정부, 지방정부 비상금으로 돌려막기
- 끔찍한 소문이었는데…中핵잠수함 55명 참변, 사실로
- ‘달리는 5시리즈에 채찍’… BMW, 신형 모델 출시 “벤츠 꺾는다”
- “투자 손실 보상한다”며 스캠코인 판매…MZ 사기조직
- “악! 빈대” 난리난 파리…내놓은 방안은 “탐지견 투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