톨비스트, ‘휘게 프리미엄 경량다운’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세아 그룹 계열사인 S&A(에스앤에이)가 전개하는 캐주얼 라이프스타일 골프웨어 TORBIST(톨비스트)가 2023 F/W시즌 주력 아우터인 '휘게 프리미엄 경량 다운'을 출시했다.
그 의미에 걸맞게 휘게 다운은 심플하고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어깨 부분의 액션 밴드를 적용해 스윙 시 골퍼의 움직임에 제약이 없이 편안함을 제공하며, 활동성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글로벌세아 그룹 계열사인 S&A(에스앤에이)가 전개하는 캐주얼 라이프스타일 골프웨어 TORBIST(톨비스트)가 2023 F/W시즌 주력 아우터인 ‘휘게 프리미엄 경량 다운’을 출시했다.
‘휘게(Hygge)’는 덴마크어로 아늑하고 기분 좋은 상태를 의미한다.
그 의미에 걸맞게 휘게 다운은 심플하고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어깨 부분의 액션 밴드를 적용해 스윙 시 골퍼의 움직임에 제약이 없이 편안함을 제공하며, 활동성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원단과 패드 안팎을 함께 누빈 고사양의 샌드위치 퀼팅(SANDWICH QUILTING) 공법을 적용해 안감의 부피를 최소화하고 몸의 패턴을 따라 아우터가 자연스럽게 떨어지도록 유도하여 가볍고 멋스러운 착장을 완성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여기에 오리털 충전재를 활용해 뛰어난 보온성을 자랑하며, 추운 날에도 활용도가 높다.
초가을부터 초봄까지 장기간 활용 가능한 휘게 다운은 계절감에 어울리는 블랙, 차콜의 남성용과 블랙, 베이지의 여성용 각 2가지 컬러로 구성돼 있다.
톨비스트는 휘게 다운 출시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 및 할인이 진행 중이며, 최근 LF스퀘어 양주점, 세이브존 화정점, 익산 팔봉점을 신규 오픈하며 오프라인 매장을 공격적으로 확장해 나가고 있다.
톨비스트 관계자는 “톨비스트의 디자인뿐 아니라 기능으로 우수한 부분도 소비자에게 지속적으로 전달할 예정”이라며 “온/오프라인을 통해 톨비스트의 캐주얼하고 웨어러블한 골프웨어 감성을 공유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인촌 청문회 블랙리스트 공방…이재명 거론하자 "지X 염X" 욕설도
- 2위 물 건너간 한국 대표팀…중국은 금메달 200개 현실화 [항저우 AG]
- "저들이 실패해놓고 박광온 희생양으로"…비명계, 친명 지도부 '무책임' 성토
- '풀스윙 구타' 60대 女조합장, 직원폭행 또 있었다
- ‘돌아온 유커’…면세업계, 제 살 깎기 자제 목소리도
- "이재명, 25일 위증교사도 징역형 선고 가능성" [법조계에 물어보니 555]
- 이재명, 이번에는 못 피했다…확정시 대선출마 불가
- 국민의힘 "죄지은 자가 벌 받는 것은 진리…이재명, 국민 앞에 진심으로 사죄해야"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오! 대반전’ 홍명보호 원톱, 조규성·주민규 아닌 오세훈…공중볼 경합 승률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