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꿈나무 모여라!' 2023 그라놀로지배 FC서울 FOS CUP 개최

김동환 기자 2023. 10. 6. 11:1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FC서울이 '2023 그라놀로지배 FC서울 FOS CUP'을 개최한다.'FC서울 FOS CUP'은 서울 전역 FC서울 아카데미 회원들이 한자리에 모여 그동안 갈고닦은 축구 실력을 마음껏 뽐내는 자리로 올해는 10/7(토)부터 8(일)까지 서울월드컵경기장 풋살구장과 보조구장에서 진행된다.

그라놀로지는 앞으로도 FC서울과 콜라보 제품 출시, 홈경기 이벤트, 브랜드석 운영 등 다채로운 공동 마케팅을 진행해 대한민국 대표 건강 브랜드로 FC서울 팬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음성재생 설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FC서울 제공

[풋볼리스트] 김동환 기자= FC서울이 '2023 그라놀로지배 FC서울 FOS CUP'을 개최한다.


'FC서울 FOS CUP'은 서울 전역 FC서울 아카데미 회원들이 한자리에 모여 그동안 갈고닦은 축구 실력을 마음껏 뽐내는 자리로 올해는 10/7(토)부터 8(일)까지 서울월드컵경기장 풋살구장과 보조구장에서 진행된다. 참가팀은 6세부터 중학생까지 총 100팀이며, 조별리그와 토너먼트를 통해 각 연령별 우승팀을 가린다.


특히 이번 대회는 FC서울의 새로운 스폰서인 그라놀로지가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하여 더욱 풍성해질 예정이다. 그라놀로지는 대회 기간 동안 제품 홍보 및 이벤트를 위한 부스를 운영하여 페스티벌에 방문한 어린이와 가족에게 다양한 먹거리와 즐거움을 선물할 예정이다.


그라놀로지는 그래놀라 전문 브랜드로 2022,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2년 연속 수상함은 물론 해외에서도 지속 가능한 푸드테크 전문 브랜드로 높은 인지도를 보유하고 있다. 그라놀로지는 앞으로도 FC서울과 콜라보 제품 출시, 홈경기 이벤트, 브랜드석 운영 등 다채로운 공동 마케팅을 진행해 대한민국 대표 건강 브랜드로 FC서울 팬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FC서울 아카데미는 프로축구단 FC서울이 직영하는 유소년 전문 축구클럽으로 축구를 체계적으로 배워보고 싶은 6세부터 중학생까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입단 문의 및 신청은 아카데미 홈페이지

Copyright © 풋볼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