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휘준♥김아영 28일 결혼…최초 아나운서♥기자 커플 탄생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C 이휘준 아나운서와 김아영 기자가 결혼 소식을 발표했다.
영상에서 이휘준은 "(김아영과) 어떻게 만났냐"는 질문에 "원래 김수지 아나운서랑 아영이랑 전 회사에서 같이 일을 했다. 셋이 만나다가 김수지를 빼고 저희 둘이 만났다"고 답했다.
한편 이휘준 아나운서와 김아영 기자는 오는 28일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나연 기자) MBC 이휘준 아나운서와 김아영 기자가 결혼 소식을 발표했다.
5일 유튜브 채널 '뉴스안하니'에는 '결혼합니다! 방송국 최초 아나운서♥기자 커플'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이휘준은 "(김아영과) 어떻게 만났냐"는 질문에 "원래 김수지 아나운서랑 아영이랑 전 회사에서 같이 일을 했다. 셋이 만나다가 김수지를 빼고 저희 둘이 만났다"고 답했다.
김아영은 "처음에 접근하는 방법도 이상했다. LP 플레이어와 와인 셀러를 사야 하는데 '어디 걸 구매하는 게 좋냐'고 물었다"고 설명했다.
그러자 이휘준은 "좋아하는 부분들을 공략한 거다. 저는 소맥 좋아하고 음악도 아이돌 탑100 이런 거 좋아한다. 그러면 또 안 맞다고 생각할까봐 구애를 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이휘준은 "첫눈에 반했냐"는 물음에 "첫눈까지는 아니고 두 눈, 세 눈 정도"라고 답해 웃음을 더했다.
김아영은 이휘준에 대해 "밥을 먹으러 갔는데 재밌더라. 근데 결혼할 줄은 몰랐다. 같이 살다 보니까 더 좋은 점들을 많이 보게 됐다"며 "설거지도 잘하고 되게 유쾌하고 집도 깨끗하게 정리가 돼있다"고 전했다.
한편 이휘준 아나운서와 김아영 기자는 오는 28일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사진=유튜브 '뉴스안하니'
김나연 기자 letter99@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수지가 선택, 모두 부러워해"…'10월 결혼' 예비신랑=고형우 [전문]
- 이승윤 "'자연인', 1주일에 재방 400회…재방료=국산 중형차 한 대 값"
- 홍현희, ♥제이쓴과 무슨 일…"아이 생기고 싸우는 이유 알겠다"
- 윤혜진, ♥엄태웅에 분노 폭발…"왜 한 번을 안 해주냐"
- 이다인, ♥이승기랑 여행 갔나…대만 밤거리서 포착
- 조영남, 뇌경색 투병 후 금주 "손가락 안 움직여…반신불수 될 뻔"
- '애경家 3세' 채문선, 제주항공 참사 여파?…유튜브 돌연 폐쇄
- 살해된 강남 재력가…달력에 표시된 빨간 동그라미의 의미? (용감한 형사들4)
- 홍진희, '세미 누드' 화보 공개→연예계 은퇴 이유 "뒤통수 맞고 일 끊겨" (같이 삽시다)[종합]
- '계엄나비' 된 김흥국…"尹 지켜야" 탄핵 반대 집회 등장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