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소, 오늘(5일) 5개월 만 신곡 '타투' 발매…이별 위기의 사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어송라이터 siso(시소)가 이별 위기에 놓인 사랑을 담은 신곡으로 돌아온다.
신곡 'Tattoo'는 간질거리는 사랑이 아닌 이별 위기에 놓인 다른 형태의 사랑을 담은 곡으로, 평생 사랑할 것 같다가도 금세 질리지만 그렇다고 쉽게 지울 수 없는 애증 관계를 siso만의 감성으로 담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싱어송라이터 siso(시소)가 이별 위기에 놓인 사랑을 담은 신곡으로 돌아온다.
siso는 오늘(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Tattoo'(타투)를 발표하며 약 5개월 만에 컴백한다.
신곡 'Tattoo'는 간질거리는 사랑이 아닌 이별 위기에 놓인 다른 형태의 사랑을 담은 곡으로, 평생 사랑할 것 같다가도 금세 질리지만 그렇다고 쉽게 지울 수 없는 애증 관계를 siso만의 감성으로 담아냈다.
특히 "언젠가 부서질 우리를 봐 어느새 무뎌진 칼로 서로를 겨누고 있잖아", "내 타투처럼 난 네가 벌써 질려버린 걸까", "사랑은 타투 같아, 아파 절대 지울 수가 없어" 등 사랑과 이별을 경험해 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법한 현실적인 가사가 특징이다.
siso는 신곡에 대하여 "어떤 날은 보기만 해도 예쁘고 아끼고 또 아끼고 싶다가도 어떤 날에는 미워서 상처받을 걸 알면서도 말이라는 칼을 겨누는 그런 사랑 있다. 그대 눈에 나 하나 비추는 것도 사랑이지만 두 눈에 눈물이 넘쳐도 멈출 수 없는 것도 사랑이니까 우리 모두 성장하는 시간을 갖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siso는 '새벽', 'Older Clothes', '뒹굴뒹굴', '바삐', '불꽃놀이', '어려워', '위로', '간질간질', '사랑이 아닌 단어로 사랑을 말해요', '내 머릿속 유명한 사람' 등의 곡으로 사랑받고 있다.
사진=블랙쉽레이블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3남매 장녀' 남보라, 여동생 또 생겼다 "이제 여섯 자매"
- 유빈, 권순우와 열애 인정 5개월만에 결별 "최근 이별" [공식입장]
- 이다인, ♥이승기랑 여행 갔나…대만 밤거리서 포착
- [단독] 서인영 남편, '나는 솔로' 출연자?..."가짜뉴스 믿지 말길"
- '나는 솔로' 16기 영호♥순자 현실 열애 중? 천안서 데이트 포착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