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 후유증' 온앤오프 "늦게 일어나고 싶은데..."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역돌' 온앤오프가 생활 습관이 바뀌었다고 고백했다.
4일 방송된 MBC M, MBC every1 '주간아이돌'에는 그룹 온앤오프가 출연했다.
온앤오프는 2021년 12월 한국인 멤버 전원이 동시 입대, 올해 6월 모두 전역했다.
MK는 온앤오프의 하루 루틴을 소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효반 기자) '전역돌' 온앤오프가 생활 습관이 바뀌었다고 고백했다.
4일 방송된 MBC M, MBC every1 '주간아이돌'에는 그룹 온앤오프가 출연했다. 온앤오프는 2021년 12월 한국인 멤버 전원이 동시 입대, 올해 6월 모두 전역했다. 이들은 K-POP 남자 아이돌 중 가장 짧은 군백기를 기록해 큰 이목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 MK는 "입대하고 나서 할 게 없어서 운동을 시작했다"고 알렸다. 이어 그는 "벌크업을 12kg 하고 휴가를 나왔는데 유가 내 모습을 보고 비율이 똥이래서 좀 뺐다"고 덧붙였다. 유의 조언에 7kg을 감량했다고.
MK는 온앤오프의 하루 루틴을 소개했다. 그는 "아침 9시에 일어나서 무조건 헬스장을 간다"며 "그게 저희한테는 하루의 시작"이라고 말했다.
이들은 과거에는 늦게 일어났지만 습관이 변했다고. 제이어스는 "저희가 옛날에는 늦게 일어났는데 전역하고 나서부터는 생활 패턴이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는 걸로 바뀌었다)"고 설명했다.
이션은 "늦게 자고 싶은데 눈이 감긴다"며 동조했고, 와이엇 역시 "갑자기 눈이 떠져요 근데 아침 해가 뜨기 전"이라고 호응했다.
한편, 온앤오프는 지난 4일 미니 7집 'LOVE EFFECT'을 발매했다.
사진= MBC M
이효반 기자 khalf072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3남매 장녀' 남보라, 여동생 또 생겼다 "이제 여섯 자매"
- 이다인, ♥이승기랑 여행 갔나…대만 밤거리서 포착
- [단독] 서인영 남편, '나는 솔로' 출연자?..."가짜뉴스 믿지 말길"
- '나는 솔로' 16기 영호♥순자 현실 열애 중? 천안서 데이트 포착
- 흔한남매, 부모된다…"결혼해서 아기 생겨, 혹시 당황할까봐" [엑's 이슈]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