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희, 악녀 한유라 완벽 변신…사랑스러움 뒤 싸늘한 눈빛 (완결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N 새 주말 미니시리즈 '완벽한 결혼의 정석' 진지희가 러블리함 뒤에 악랄한 욕망을 숨긴 발칙한 악녀 한유라 역으로 파격 변신했다.
무엇보다 진지희는 '완벽한 결혼의 정석'에서 '한울금융그룹'의 피를 이은 막내딸이자, 갤러리 '더한'의 수석 갤러리스트인 한유라 역을 맡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MBN 새 주말 미니시리즈 '완벽한 결혼의 정석' 진지희가 러블리함 뒤에 악랄한 욕망을 숨긴 발칙한 악녀 한유라 역으로 파격 변신했다.
오는 28일 첫 방송 예정인 MBN 새 주말 미니시리즈 '완벽한 결혼의 정석'은 과거로 돌아와 남편과 가족에게 복수하기 위해 계약 결혼을 제안한 여자 한이주와 그녀를 아내로 맞이하기 위해 계약 결혼을 받아들인 남자 서도국의 처절하고 은밀한 '회귀 로맨스 복수극'이다.
'완벽한 결혼의 정석'은 '결혼작사 이혼작곡'의 흥행을 이끌었던 오상원 감독과 '죽어도 좋아'로 시원하게 빠른 전개를 보여준 임서라 작가가 처음으로 의기투합한 가운데, 명품 연기력을 지닌 성훈-정유민-강신효-진지희-이민영 등이 막강 주연 라인업을 완성하면서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무엇보다 진지희는 '완벽한 결혼의 정석'에서 '한울금융그룹'의 피를 이은 막내딸이자, 갤러리 '더한'의 수석 갤러리스트인 한유라 역을 맡았다. 극 중 한유라는 언니 한이주(정유민 분)의 결혼 상대 서도국(성훈)을 빼앗기 위해 언니를 박살내고자 결심하는 인물이다.
아역배우로 각광받으며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온 진지희는 전작 '펜트하우스'에서 개과천선한 착한 캐릭터를 통해 안방극장에 존재감을 각인시켰던 상태. 진지희가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희대의 악녀 한유라 역으로 어떤 연기 변신을 펼치게 될지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이와 관련 '완벽한 결혼의 정석' 진지희가 남다른 악녀 포스로 첫선을 보인 장면이 공개됐다. 극 중 사람들 앞에서 사랑스러움을 무장한 미소를 짓던 한유라(진지희)가 아무도 없는 순간 싸늘한 눈빛으로 돌변하는 장면.
한유라는 마치 자신의 마음에 들지 않는 누군가를 단번에 저지하려는 섬뜩함으로 긴장감을 드높인다. 과연 가지고 싶은 걸 못 가진 적이 없는, 살벌한 욕망을 분출하는 한유라가 어떤 파란을 일으키게 될지 궁금증이 모이고 있다.
그런가 하면 진지희는 "한유라라는 캐릭터를 통해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게 되어 굉장히 설렌다"라며 "사랑스러움 뒤에 숨겨진 욕망들과 자신의 것을 갖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다양하게 보여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촬영하고 있다"라며 캐릭터에 대한 설렘과 촬영에 임하는 각별한 자세를 밝혔다.
그리고 "감독님과 작가님, 수많은 스태프들과 훌륭한 배우들이 모여 한 신, 한 신, 정성 들여 찍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며 작품에 대한 자신감 넘치는 애정을 드러냈다.
'완벽한 결혼의 정석'은 오는 28일 오후 9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MBN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3남매 장녀' 남보라, 여동생 또 생겼다 "이제 여섯 자매"
- 이다인, ♥이승기랑 여행 갔나…대만 밤거리서 포착
- [단독] 서인영 남편, '나는 솔로' 출연자?..."가짜뉴스 믿지 말길"
- '나는 솔로' 16기 영호♥순자 현실 열애 중? 천안서 데이트 포착
- 흔한남매, 부모된다…"결혼해서 아기 생겨, 혹시 당황할까봐" [엑's 이슈]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