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주년 맞은 동방신기, 신보 발매부터 콘서트‧전시회까지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동방신기가 데뷔 20주년을 기념해 새 앨범을 발매하고 콘서트, 전시회까지 팬들을 위한 선물을 준비했다.
2003년 12월 싱글 '허그'(Hug)로 데뷔한 동방신기는 데뷔 20주년 기념일인 12월 26일 팬들을 위해 정규 9집 발매와 함께 특별하고 다채로운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앨범 발매와 함께 데뷔 20주년을 팬들과 직접 축하하고 기념할 수 있는 단독 콘서트 역시 예정되어 있고, 동방신기의 히스토리를 만끽할 수 있는 전시회도 준비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동방신기가 데뷔 20주년을 기념해 새 앨범을 발매하고 콘서트, 전시회까지 팬들을 위한 선물을 준비했다.
2003년 12월 싱글 ‘허그’(Hug)로 데뷔한 동방신기는 데뷔 20주년 기념일인 12월 26일 팬들을 위해 정규 9집 발매와 함께 특별하고 다채로운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특히 동방신기 데뷔 20주년의 테마는 ‘20&2’(20th Anniversary & Two Members)(20th 애니버서리 & 투 멤버스)로, 이번 활동을 통해 20년간 동방신기가 쌓아온 의미 있는 시간과 기록을 되짚어 보는 것은 물론 앞으로 유노윤호, 최강창민 두 멤버가 새롭게 써 내려갈 또 다른 여정의 시작을 보여줄 계획이다.
먼저 12월 26일 발매되는 정규 9집은 2018년 12월에 선보인 스페셜 앨범 ‘뉴 챕터 #2: 더 트루스 오브 러브’(New Chapter #2: The Truth of Love) 이후 약 5년 만에 발매하는 앨범이다. 새 앨범의 콘셉트를 유추해 볼 수 있는 아트웍 이미지를 공개하면서 카시오페아를 비롯해 다양한 곡선과 모형으로 이루어진 복합적이고 감각적인 비주얼로 정규 9집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앨범 발매와 함께 데뷔 20주년을 팬들과 직접 축하하고 기념할 수 있는 단독 콘서트 역시 예정되어 있고, 동방신기의 히스토리를 만끽할 수 있는 전시회도 준비 중이다. 이 외에도 각종 방송과 무대 등 전방위적 활동을 선보일 계획이다.
동방신기는 데뷔 이후 ‘허그’ ‘라이징 선’(Rising Sun) ‘왜’(Keep Your Head Down) ‘캐치 미’(Catch Me) 등 히트곡을 냈다. 최근까지도 일본에서 해외 아티스트 사상 도쿄돔 및 전국 돔 최다 공연을 기록하는 등 새로운 역사를 쓰고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軍까지 나왔다" 미스코리아 출신 女전사 아시안게임 결과는
- 이재명 영장기각…"공감한다" "공감 못해" 오차범위내 팽팽 [데일리안 여론조사]
- 70대 치매할머니 하의에 손넣고 성추행…60대男 '집행유예' 왜
- 윤 대통령 추석 연휴 지지율 횡보…40%대 유지 [데일리안 여론조사]
- 16살 여친에 뺨 맞은 26세男…영상녹취 협박하며 벌인 짓
- 국민의힘의 반격…'이재명 부부' 사법리스크 부각 여론전
- '특검 부결, 특감관 추천' 이끈 한동훈…'대야 압박 승부수' 득실은
- '공천 개입 의혹' 명태균·김영선 구속…"증거 인멸 우려"
- ‘민희진 플랜’대로 흘러가나…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초강수 [D:이슈]
- 고영표 부진 지운 곽빈, 일본야구 평균자책점 1위 눌렀다 [프리미어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