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국의 ‘나는 솔로’ 16기, 드디어 최종 선택…또 반전 나올까 [TV 엿보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4일 방송하는 SBS Plus와 ENA의 '나는 솔로'(SOLO)에서는 11주간 거침없이 달려온 '솔로나라 16번지'의 '돌싱 로맨스 여정'을 마무리하는 최종 선택 결과가 공개된다.
그런가 하면 16기 솔로남녀는 물론 3MC 데프콘, 이이경, 송해나 역시 희로애락이 교차하는 표정으로 '솔로나라 16번지'의 최종 선택 결과를 지켜본다.
이이경은 한 사람의 선택을 확인한 뒤 탄식을 내뱉고, 송해나 역시 최종 선택에 경악해 어떤 반전이 있을지 관심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4일 방송하는 SBS Plus와 ENA의 ‘나는 솔로’(SOLO)에서는 11주간 거침없이 달려온 ‘솔로나라 16번지’의 ‘돌싱 로맨스 여정’을 마무리하는 최종 선택 결과가 공개된다.
이날 ‘돌싱 특집’ 2탄인 16기는 대망의 최종 선택에 돌입한다. 한 솔로녀는 선택 직전 눈물이 터지자 말을 잇지 못하는 모습을 보인다. 이 솔로녀의 모습을 지켜보던 한 솔로남도 같이 눈시울이 붉어져 연신 눈물을 닦아낸다.
이어 한 솔로녀는 “그분을 만나기 위해”라고 의미심장한 속내를 내비치고, 또 다른 솔로녀는 “모든 걸 다 안아주고 감싸주는 사람”이라고 고백한 뒤 하염없이 눈물만 펑펑 흘린다.
그런가 하면 16기 솔로남녀는 물론 3MC 데프콘, 이이경, 송해나 역시 희로애락이 교차하는 표정으로 ‘솔로나라 16번지’의 최종 선택 결과를 지켜본다. 이이경은 한 사람의 선택을 확인한 뒤 탄식을 내뱉고, 송해나 역시 최종 선택에 경악해 어떤 반전이 있을지 관심이다. 오후 10시 30분 방송.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 단식, 영향 없다…굶었다고 영장 기각되면 피의자들 다 드러누울 것" [법조계에 물어보
- "한동훈이 이재명 피의사실공표?…국회법에 따른 정당한 절차" [법조계에 물어보니 244]
- "이재명 불구속 기소될 듯…또 기각되면 검찰 회복 어려운 치명상" [법조계에 물어보니 247]
- 이재명, 대통령 무반응에도 영수회담 8번이나 제안…위상 회복 노림수?
- 추석 민심은 '정권안정론'보다 '정권견제론' [총선 쟁점은 ⑨]
- 대통령실 고위급 참모진, 잔류키로…최상목과 갈등 일단 봉합
- 국민의힘, '윤 대통령 체포영장'에 "사법부 사망…영장전담판사 탄핵 검토"
- 與, 野 내란 선전선동 혐의 고발에 "국가애도기간에도 정쟁 몰두"
- “아물지 못한 상처”…뉴진스가 택한 ‘자유’에 따르는 ‘무게’ [D:이슈]
- 선거 무효 카드까지? 공약 없고 선거전만 가열 [대한축구협회장 선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