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돔 놓친 주상욱 "성훈이 뜰채로 친 듯" 극대노 (도시어부5)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도시어부5' 주상훈과 성훈이 갈등을 빚는다.
오는 5일 방송되는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5'(이하 도시어부) 5회에서는 전북 왕포를 찾은 리얼 어부들의 낚시 대결이 공개된다.
이어서 성훈이 감성돔을 연달아 히트하자 주상욱은 질투를 분출했고, 급기야 종료 5분 전 또 한 번 감성돔 히트를 외친 성훈에게 "뜰채 떠주기도 싫어"라며 뜰채 요청도 거절하는데, 과연 성훈은 무사히 감성돔을 건져 올릴 수 있을지 긴장감을 모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도시어부5' 주상훈과 성훈이 갈등을 빚는다.
오는 5일 방송되는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5'(이하 도시어부) 5회에서는 전북 왕포를 찾은 리얼 어부들의 낚시 대결이 공개된다.
도시어부의 '마음의 고향'이라 불리는 전북 왕포를 찾은 멤버들은 어종 불문 총 시세 대결을 펼친다. 이날 멤버들은 조기는 물론 감성돔, 민어, 농어, 붕장어 등 온갖 다채로운 어종을 낚아 올려 어종별 시세 차이가 주는 변수가 어떻게 작용할지 큰 기대를 불러 모은다.
특히 이경규는 언뜻 보아 '돌돔'을 연상케 하는 흔치 않은 고기를 낚아 올려 극도로 흥분한다. 얼마를 예상하냐는 주상욱의 질문에, 이경규는 "몇십만 원 하지 않을까. 귀한 생선이라 부르는 게 값일 거야"라며 기쁨을 숨기지 못하는데, 이에 이수근도 "1등 하는 거 아니냐" 라며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이어서 주상욱은 감성돔을 히트해 모두를 주목 시켰다. 하지만, 이를 건져 올리기 위해 성훈이 뜰채를 수면 아래로 내리자마자 고기가 빠져버리고 이에 주상욱은 분노하며 "성훈이가 뜰채로 친 것 같다"라고 성훈 탓으로 몰아간다. 이때 이경규 또한 성훈이 감성돔 대가리를 친 거라며 덧붙이자 성훈은 "진짜 아니야"라며 억울해 하는데, 과연 진실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다른 멤버들의 연이은 히트 중에도 성훈은 낚싯줄이 계속해서 바닥에 걸리는 탓에 '바닥 전문'이라며 놀림을 받는다. 성훈이 바닥에 걸린 낚싯줄을 빼내기 위해 계속해서 낚싯대를 상하좌우로 휘두르는 모습에 주상욱은 "제발 오두방정 좀 떨지 말라"라며 면박을 주기도 한다.
하지만 릴을 꿋꿋이 감아 올리며 포기하지 않던 성훈이 감성돔을 낚아 올리자 현장 분위기는 후끈 달아오르는데. 이어서 성훈이 감성돔을 연달아 히트하자 주상욱은 질투를 분출했고, 급기야 종료 5분 전 또 한 번 감성돔 히트를 외친 성훈에게 "뜰채 떠주기도 싫어"라며 뜰채 요청도 거절하는데, 과연 성훈은 무사히 감성돔을 건져 올릴 수 있을지 긴장감을 모은다.
'도시어부5'는 오는 5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채널A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다인, ♥이승기랑 여행 갔나…대만 밤거리서 포착
- '4자녀' 김혜연 눈물 "1년에 1억 이상 써, 뇌종양 발견 무너졌다"
- '나는 솔로' 16기 영호♥순자 현실 열애 중? 천안서 데이트 포착
- 흔한남매, 부모된다…"결혼해서 아기 생겨, 혹시 당황할까봐" [엑's 이슈]
- "두 아이 엄마의 바람"…이영애, 이승만 기념관 기부 논란 해명 [엑's 이슈]
- 진시몬, 석 달 전 비보 "26살 막내 子 '심장마비'로 떠나…아직도 안 믿겨" (특종세상)[전일야화]
- 정찬우, 뜻밖의 근황…'특검 반대' 與 의원에 "늘 응원합니다" 문자 [엑's 이슈]
- [단독] '55세 득녀' 양준혁, 첫딸 팔팔이 안고 흐뭇 "날 닮은 듯" (인터뷰 종합)
- "사귈 마음 있어"…김재욱, 한혜진과 ♥썸? 박나래 폭로에 '당황' [엑's 이슈]
- '이종혁 아들' 탁수, 비상계엄 불똥 튈 뻔…놀라운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