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 실관람 평점 1위…입소문 폭발 '본격 흥행 레이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30일'(감독 남대중)이 오늘(3일) 개봉한 가운데, 개봉과 동시에 극장 3사 사이트에서 가장 높은 실관람 평점을 달성하며 입소문을 일으키고 있다.
3일 개봉한 '30일'은 3일 오후 기준 CGV 골든 에그지수 98%, 메가박스 실관람 평점 9.1점, 롯데시네마 관람객 평점 9.2점을 기록, 개봉 전 시사회에서 시작된 폭발적 반응과 호응을 이어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30일'(감독 남대중)이 오늘(3일) 개봉한 가운데, 개봉과 동시에 극장 3사 사이트에서 가장 높은 실관람 평점을 달성하며 입소문을 일으키고 있다.
'30일'은 드디어 D-30, 서로의 찌질함과 똘기를 견디다 못해 마침내 완벽하게 남남이 되기 직전 동반기억상실증에 걸려버린 정열(강하늘 분)과 나라(정소민)의 이야기를 담은 코미디다.
3일 개봉한 '30일'은 3일 오후 기준 CGV 골든 에그지수 98%, 메가박스 실관람 평점 9.1점, 롯데시네마 관람객 평점 9.2점을 기록, 개봉 전 시사회에서 시작된 폭발적 반응과 호응을 이어가고 있다.
이는 현재 상영 중인 한국 영화 중 가장 높은 평점으로 '30일'을 향한 남녀노소 관객들의 압도적인 만족도를 입증한다.
관객들의 응원 속 극장가에 신선한 웃음을 선사하고 있는 '30일'은 전체 예매율 1위의 자리까지 굳게 지키고 있어, 올 추석 연휴를 시작으로 10월 극장가에서 본격적으로 이어질 흥행세에도 관심이 모이고 있다.
'30일'은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사진 = 마인드마크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인영 남편, '나는 솔로' 출신?…7개월만 이혼설에 각종 '설설설' [엑's 이슈]
- '12만 유튜버' 억달이형 사망…향년 38세
- '우효광♥' 추자현, 불륜설 해명 후 근황…"휴식 중"
- 신동엽 "돈 벌려고 야한 농담…죄책감에 엉엉 울 때도" 솔직 고백
- 흔한남매, 부모된다…"결혼해서 아기 생겨, 혹시 당황할까봐" [엑's 이슈]
- 김정남, 양식장서 생계 이어가는 근황…"터보 시절 사기 피해에 공황장애" (특종세상)[종합]
- '나나와 열애설♥' 입맞춤한 채종석 누구?…쌈디 닮은꼴→한소희와도 열애설 났었다 (엑's 이슈)[
- '대가족' VIP ♥이승기 응원→딸공개까지…사위 사랑은 처가 [엑's이슈]
- '부부간 성폭력→업소' 남편…박미선 "완전체 문제남" 경악 (고딩엄빠5)
- 김성은, 눈물겨운 가정사 "'미달이'로 번 돈, 父가 모두 날려" (동치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