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박재범 호’ 탑승한 제시, 10월 컴백 확정

정진영 2023. 10. 3. 08:5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시(사진=인스타그램 캡처)

가수 제시가 새로운 음악으로 음악 팬들의 곁을 찾는다.

3일 일간스포츠 취재 결과 제시는 이번달 말 새 앨범 발매를 목표로 막바지 준비에 한창인 것으로 나타났다. 제시는 현재 정확한 음반 발매 날짜를 두고 최종 조율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2019년부터 싸이가 설립한 기획사 피네이션과 함께해온 제시는 지난해 재계약을 체결하지 않고 싸이의 품을 떠났다. 이후 싸이와 제시 사이에 불화설이 돌기도 했으나 제시는 지난 7월 싸이의 단독 콘서트 ‘싸이 흠뻑쇼 서머 스웨그 2023’에 게스트로 등장, “피네이션 사랑한다. 싸이 오빠 사랑한다”는 말을 하며 관련 의혹을 종식시켰다.

피네이션을 떠난 제시는 박재범이 설립한 모어비전에 새둥지를 틀었다. 제시의 이번 앨범은 모어비전에서 처음으로 발매하는 신보라 팬들의 기대를 모은다. 그간 ‘어떤X’, ‘줌’ 등을 통해 파워풀한 래핑과 카리스마를 뽐내온 제시가 이번엔 또 어떤 노래로 리스너들을 즐겁게 할지 기대를 모은다.

제시는 지난 2005년 그룹 업타운 객원 멤버로 데뷔했다. 2015년 방송된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언프리티 랩스타’로 크게 인기를 얻었으며, 한국어는 능숙하지 않지만 다소 엉뚱하면서도 쿨한 성격을 바탕으로 한 예능 캐릭터로도 대중에게 사랑받고 있다.

정진영 기자 afreeca@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