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훈 측 "허혈성 대장염으로 응급 수술…현재 회복 중"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제훈이 허혈성 대장염으로 응급 수술을 했다.
2일 이제훈 소속사 컴퍼니온 측은 엑스포츠뉴스에 "지난 1일 이제훈이 허헐성 대장염으로 급하게 응급 수술을 했다"고 밝혔다.
같은 날 부산국제영화제 측과 부일영화상 측은 "이제훈이 건강상의 사유로 영화제에 불참하게 됐다"고 이야기했다.
부산국제영화제 측은 새로운 남성 사회자 대신 공동 사회를 진행하기로 했던 박은빈이 단독 사회를 진행하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배우 이제훈이 허혈성 대장염으로 응급 수술을 했다.
2일 이제훈 소속사 컴퍼니온 측은 엑스포츠뉴스에 "지난 1일 이제훈이 허헐성 대장염으로 급하게 응급 수술을 했다"고 밝혔다.
이어 "현재는 많이 호전됐고 빠르게 회복하고 있다. 최대한 빠른 시일내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것"이라고 덧붙였다.
같은 날 부산국제영화제 측과 부일영화상 측은 "이제훈이 건강상의 사유로 영화제에 불참하게 됐다"고 이야기했다.
부산국제영화제 측은 새로운 남성 사회자 대신 공동 사회를 진행하기로 했던 박은빈이 단독 사회를 진행하게 됐다. 이는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식 최초의 단독사회다.
부일영화상 측은 "사회자 관련 내용은 추후 공지하겠다"며 양해를 구했다.
한편 제28회 부산국제영화제는 오는 4일부터 13일까지 열흘간 부산 영화의전당 일대에서, 2023 부일 영화상은 오는 5일 해운대구 시그니엘 부산에서 개최된다.
이제훈은 '수사반장'의 프리퀄이자 2024년 방송되는 MBC 드라마 '수사반장: 더 비기닝(가제)'에 박영한 역으로 출연을 결정했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최진실 딸' 최준희, 명절 효도 어마어마…남친도 함께했네
- '신혼' 안혜경, '♥촬영감독' 남편 능력 자랑…"역시 남달라" [엑's 이슈]
- 정용화, 여자친구 깜짝 공개 "14년째 열애, 아직도 뜨거워" (재친구)
- '5000평 카페 CEO' 빽가, 김포 집 공개 "♥신부, 몸만 오면 돼"
- 흔한남매, 부모된다…"결혼해서 아기 생겨, 혹시 당황할까봐" [엑's 이슈]
- 서효림, '정산금 미지급' 소송 승소에도…"전 소속사 정산 無·연락두절" [공식입장]
- 송민호, 軍 복무 논란 터졌는데…박주현과 열애설→"확인 불가" [종합]
- 임영웅, 논란 후에도 굳건…"소속사 연락두절"
- '41세' 오정연, 셀프 과배란 주사…"안 아프게 죽는 법 알려달라"
- 선 넘은 19금 "성관계 집착, 불쾌함 유발"…'이혼숙려캠프', 방심위 의견진술 조치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