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도적 스케일" 박나래, 추석음식 준비에 '달걀 170개→식용유 18L' (나 혼자 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나래가 추석음식 준비에 압도적인 스케일을 보여줬다.
29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박나래가 추석음식 준비에 나서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박나래는 평소 명절이 되면 전을 10인분 정도 했는데 이번 추석에는 주위에 감사함을 나누기 위해 소소하게 20인분을 준비했다고 털어놨다.
다른 멤버들은 "혼자서 어떻게 하느냐"며 전 20인분을 요리할 박나래를 걱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원민순 기자) 박나래가 추석음식 준비에 압도적인 스케일을 보여줬다.
29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박나래가 추석음식 준비에 나서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박나래는 주방 테이블 위에 밀가루 4포대를 시작으로 부침가루, 달걀 170개, 초대형 식용유 18L 등 각종 식재료가 어마어마하게 놓여 있는 현장을 보여줘 궁금증을 자아냈다.
멤버들은 지금껏 보지 못했던 압도적인 스케일의 식재료에 놀라며 "기사식당이야?"라고 입을 모았다. 박나래는 평소 명절이 되면 전을 10인분 정도 했는데 이번 추석에는 주위에 감사함을 나누기 위해 소소하게 20인분을 준비했다고 털어놨다.
키는 "참 손이 크다"면서 혀를 내둘렀다. 다른 멤버들은 "혼자서 어떻게 하느냐"며 전 20인분을 요리할 박나래를 걱정했다.
사진=MBC 방송화면
원민순 기자 wond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용화, 여자친구 깜짝 공개 "14년째 열애, 아직도 뜨거워" (재친구)
- '김국진♥' 강수지, 日 파격 노출 화보 공개…"좋은 경험"
- 공유 "이동욱이 조세호 활용해…" 절친 폭로+명품 사치 고백 (핑계고)[종합]
- '5000평 카페 CEO' 빽가, 김포 집 공개 "♥신부, 몸만 오면 돼"
- 정주리 "넷째 낳고 붓기가 살이 돼…스트레스 받는 중" [종합]
- 조영남, 뇌경색 투병 후 금주 "손가락 안 움직여…반신불수 될 뻔"
- '애경家 3세' 채문선, 제주항공 참사 여파?…유튜브 돌연 폐쇄
- 살해된 강남 재력가…달력에 표시된 빨간 동그라미의 의미? (용감한 형사들4)
- 홍진희, '세미 누드' 화보 공개→연예계 은퇴 이유 "뒤통수 맞고 일 끊겨" (같이 삽시다)[종합]
- '계엄나비' 된 김흥국…"尹 지켜야" 탄핵 반대 집회 등장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