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환 "'美뉴욕대' 딸 리원, 기숙사 동거? 절대 반대...나는 K-아빠" (선 넘은 패밀리)[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정환이 딸 리원의 기숙사 동거에 대한 의견을 밝혔다.
29일 방송된 채널A '남의 나라 살아요 - 선 넘은 패밀리'(이하 '선 넘은 패밀리')에서는 안정환, 이혜원 부부의 근황이 공개됐다.
현재 안정환, 이혜원의 딸 안리원은 뉴욕대에서 유학 중이라고.
안정환은 이혜원에게 "리원이도 신청해 왔냐"고 허둥지둥대며 "깜짝 놀랐다"고 놀라워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노수린 기자) 안정환이 딸 리원의 기숙사 동거에 대한 의견을 밝혔다.
29일 방송된 채널A '남의 나라 살아요 - 선 넘은 패밀리'(이하 '선 넘은 패밀리')에서는 안정환, 이혜원 부부의 근황이 공개됐다.
현재 안정환, 이혜원의 딸 안리원은 뉴욕대에서 유학 중이라고.
이혜원은 "열심히 준비해서 간 학교다. 스포츠 매니지먼트 과다. 과를 선택한 이유는 아빠의 선수 생활 동안 좋은 선수와 팀의 매칭이 힘들다는 것을 보면서 스포츠 관련 법에 관심을 가지게 됐다. 딸의 꿈을 지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에 안정환은 "사실 아이가 힘들 것. 하루 2-3시간 밖에 안 자면서 학업에 몰두하고 있다"고 딸 안리원에 대한 걱정을 드러냈다.
또한 이혜원은 딸의 뉴욕대학교 합격 소식을 들었던 때를 회상하며, "시차가 다르다 보니 새벽에 소식을 들었다"고 말했다. 안정환은 "부둥켜안고 울고 바로 잤다"고 웃음을 안겼다.
이지훈이 "입학식 때는 완전 실감 났겠다"고 말하자 안정환은 "그렇다"고 대답했다.
그러자 이혜원은 "미국은 입학식이 따로 없다. 부모와 함께하는 설명회가 있긴 한데, 그때 오빠는 없었다"고 단호하게 부정했고, 안정환은 "사실 바빠서 가지 못했다"고 수긍했다.
이날 독일에 거주하는 신수호, 카리나 커플이 소개됐다. 카리나는 순대국밥, 피순대에 빠져 있는 범상치 않은 입맛의 소유자였다. 카리나는 "한국에 대해 더 알고 싶어서 한국학을 전공하게 됐다"고 밝혔다.
신수호, 카리나 커플이 "기숙사에서 같이 살고 있다"고 밝히자, 안정환은 깜짝 놀랐다.
그러자 이혜원은 "리원이네 기숙사도 저렇게 되어 있다"고 전했다. 이에 안정환이 "동거는 하지 않지 않냐"고 반박하자, 이혜원은 "신청을 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당황한 안정환은 "부모님의 동의는 있어야 하지 않냐"고 말했고, 외국인 패널들은 "아니다. 성인이니까"라고 대답해 주었다. 안정환은 이혜원에게 "리원이도 신청해 왔냐"고 허둥지둥대며 "깜짝 놀랐다"고 놀라워했다.
유세윤은 "기숙사 동거를 신청한다고 하면 허락해 주시겠냐"고 질문했다. 그러자 안정환은 "안 된다. 아무리 성인이어도 아직 학생이지 않냐. 나는 K-아빠다"라고 단호하게 대답했다.
사진=채널A 방송화면
노수린 기자 srnnoh@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용화, 여자친구 깜짝 공개 "14년째 열애, 아직도 뜨거워" (재친구)
- '김국진♥' 강수지, 日 파격 노출 화보 공개…"좋은 경험"
- 공유 "이동욱이 조세호 활용해…" 절친 폭로+명품 사치 고백 (핑계고)[종합]
- '5000평 카페 CEO' 빽가, 김포 집 공개 "♥신부, 몸만 오면 돼"
- 정주리 "넷째 낳고 붓기가 살이 돼…스트레스 받는 중" [종합]
- 조영남, 뇌경색 투병 후 금주 "손가락 안 움직여…반신불수 될 뻔"
- 홍석천·정준, '제주항공 참사' 유족 울린 악플에 격분했다 "사람이라면…"
- 전연인 서예지 따라 새출발?…김정현, 서현에 자그마치 6년 걸린 사과 [엑's 이슈]
- 홍진희, '세미 누드' 화보 공개→연예계 은퇴 이유 "뒤통수 맞고 일 끊겨" (같이 삽시다)[종합]
- '40살 차이' 손석구♥김혜자→변우석♥아이유→전지현♥강동원, 2025년 새해 밝히는 커플 [엑's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