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청엑스포 마당극 보고 우리 가족 ‘행복 충전’ [포토뉴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9일 산청엑스포 곰광장 무대에서는 극단 큰들 배우들이 남명 조식 선생의 이야기를 담은 마당극 '남명'을 열연하며 추석 연휴 산청엑스포를 찾은 가족 단위 관람객들에게 행복을 충전해주고 있다.
산청엑스포에서는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전시, 체험과 함께 마당극 남명을 비롯해 두 청춘남녀가 고난 끝에 결혼에 다다르는 과정을 소재로 한 '오작교 아리랑', 동의보감에 담긴 삶의 지혜와 철학을 담은 '찔레꽃' 등 다양하고 흥미로운 주제의 문화 공연 무대로 추석 연휴 관람객에서 웃음과 감동을 선사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9일 산청엑스포 곰광장 무대에서는 극단 큰들 배우들이 남명 조식 선생의 이야기를 담은 마당극 ‘남명’을 열연하며 추석 연휴 산청엑스포를 찾은 가족 단위 관람객들에게 행복을 충전해주고 있다.
산청엑스포에서는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전시, 체험과 함께 마당극 남명을 비롯해 두 청춘남녀가 고난 끝에 결혼에 다다르는 과정을 소재로 한 ‘오작교 아리랑’, 동의보감에 담긴 삶의 지혜와 철학을 담은 ‘찔레꽃’ 등 다양하고 흥미로운 주제의 문화 공연 무대로 추석 연휴 관람객에서 웃음과 감동을 선사한다.
최일생 기자 k7554@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태원‧노소영, 대법원까지 간다…상고심서 재산분할 다툴 듯
- “崔 동거인에 1000억 증여”…노소영 법률대리인, 허위사실공표 검찰 송치
- 비상걸린 尹지지율…박근혜 탄핵 직전인 ‘17%’ 찍어 [갤럽]
- 올해, 지난해보다 평균 온도 더 높다…유엔 “온실가스 감축해야”
- 법사위, ‘검찰 특활비 0원’ 예산안 의결…與 “보복 삭감”
- 美연준 금리 인하, 사퇴 거부한 파월…한국 증시도 ‘숨고르기’
- 부동산 경기 침체에 경제성장 발목잡힌 中, 2000조원 투입
- 막 올린 ‘2024 코세페’…경기 반등 불씨 살린다 [가봤더니]
- 대체로 맑은 날씨에 추위 풀린다…낮 최고 16~21도
- “매트리스 찌꺼기도 옷이 된다”…슬로우베드의 진짜 친환경 [가봤더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