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명이랑만 데이트 NO" 이서진, 뉴욕서 화려했던 연애史 고백 (뉴욕뉴욕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서진이 자신의 과거 연애사를 공개했다.
이후 두 사람은 호수를 발견했고, 이서진은 "저기서 배를 타는 거다"고 했고, 나영석 PD는 이를 놓치지 않고 "첫 번째 데이트 코스는 여기서 배를 타는거다"고 했다.
이에 이서진 역시 "여기도 처음 온 것 같은 느낌이다"라며 "한 사람하고만 데이트 하지 않았을 거 아니냐"고 응수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배우 이서진이 자신의 과거 연애사를 공개했다.
29일 유튜브 채널 '채널 십오야' 속 코너 '이서진의 뉴욕뉴욕2'에서는 '수상할정도로 70년대 영화에 강한 이서진의 무비무비'라는 영상이 공개됐다.
나영석 PD는 센트럴 파크를 가며 "콘셉트가 있다. 이서진이 소싯적 이성친구와 데이트 하던 코스를 그대로 간다. 그때 그 분은 어떤 분이었냐"고 물었다.
이서진 역시 망설임 없이 "학생이다. 나도 학생이었다. 기억도 잘 안난다. 여긴 어디냐"고 했다. 나영석 PD는 "지금 서진이 형 옛날 생각하며 추억에 잠겨있다"며 "40년 전 데이트하던 길 여기 아니냐"고 물었다.
이후 두 사람은 호수를 발견했고, 이서진은 "저기서 배를 타는 거다"고 했고, 나영석 PD는 이를 놓치지 않고 "첫 번째 데이트 코스는 여기서 배를 타는거다"고 했다.
하지만 호수에는 배를 타는 곳이 없었고, 나영석 PD는 "잘 기억 못하나보다 그 분은 안 사랑했냐"고 캐물었다. 이에 이서진 역시 "여기도 처음 온 것 같은 느낌이다"라며 "한 사람하고만 데이트 하지 않았을 거 아니냐"고 응수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 = 유튜브 채널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용화, 여자친구 깜짝 공개 "14년째 열애, 아직도 뜨거워" (재친구)
- '김국진♥' 강수지, 日 파격 노출 화보 공개…"좋은 경험"
- 공유 "이동욱이 조세호 활용해…" 절친 폭로+명품 사치 고백 (핑계고)[종합]
- '5000평 카페 CEO' 빽가, 김포 집 공개 "♥신부, 몸만 오면 돼"
- 정주리 "넷째 낳고 붓기가 살이 돼…스트레스 받는 중" [종합]
- 돈 빌려준 이수근·불법도박 이진호 투샷 포착…'아형' 편집 못했다 [엑's 이슈]
- [단독] '성매매 절도 혐의' 23기 정숙, 결국 통편집…잔여 방송분 어쩌나 (종합)
- 굳이 김생민 언급을 왜…김영철, 청담동 집 자랑하다 역풍 [엑's 이슈]
- 이홍기 "우울, 세상이 억까하는 기분"…'최민환 옹호' 후 2인 첫 공연 '솔직 심경' [엑's 이슈]
- 여장남자? 트렌스젠더?…단발머리한 박성훈, 전재준보다 파격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