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폭 인정' 하늘, 깜짝 임신 고백…"응원 많이 해주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튜버 하늘이 임신 소식을 전했다.
하늘은 지난 26일 자신의 SNS에 "오늘은 정말 기쁜 소식을 전하려고 해요! 일 년 동안 기다려오고 정말 간절하게 원했던 꿀떡이가 찾아왔어요"라며 임신 소식을 전했다.
한편 하늘은 지난 2020년 자신이 운영하는 사업체의 갑질 폭로를 시작으로 학창시절 학교 폭력 주동자였다는 논란에 휘말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유튜버 하늘이 임신 소식을 전했다.
하늘은 지난 26일 자신의 SNS에 "오늘은 정말 기쁜 소식을 전하려고 해요! 일 년 동안 기다려오고 정말 간절하게 원했던 꿀떡이가 찾아왔어요"라며 임신 소식을 전했다.
이어 하늘은 "저는 정말 신기하고 행복한 소중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어요 시간이 엄청 안가는것 같기도 하고요"라며 "아직 극 초기라 말하기 정말 조심스러워서 많은 고민을 했어요. 제 성격이 숨길수 있는 성격도 못되고 라방에서도 표정관리를 못해서 들켜버렸지만"이라며 임신이 알려진 과정을 밝혔다.
또한 하늘은 "이 신기하고 행복한 경험을 하리보랑 나누고 싶어서 일찍 공개해요. 부디 소중한 꿀떡이가 건강하게 잘 자랄수있게 하리보 이모들 응원 많이 해주세요"라고 덧붙였다.
앞서 하늘은 2022년 10월 제주도에서 카페 사업을 하는 남자친구와 결혼했다. 특히 두 사람의 결혼식에는 수십여명의 연예인이 하객으로 참석해 화제를 모았다.
한편 하늘은 지난 2020년 자신이 운영하는 사업체의 갑질 폭로를 시작으로 학창시절 학교 폭력 주동자였다는 논란에 휘말렸다. 이에 하늘은 "어렸을 때 철없이 행동했던 과거와 제 자신이 참으로 부끄러워진다"고 사과한 바 있다.
사진 = 하늘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용화, 여자친구 깜짝 공개 "14년째 열애, 아직도 뜨거워" (재친구)
- '김국진♥' 강수지, 日 파격 노출 화보 공개…"좋은 경험"
- 공유 "이동욱이 조세호 활용해…" 절친 폭로+명품 사치 고백 (핑계고)[종합]
- '5000평 카페 CEO' 빽가, 김포 집 공개 "♥신부, 몸만 오면 돼"
- 정주리 "넷째 낳고 붓기가 살이 돼…스트레스 받는 중" [종합]
- "저X 저거 이상했다"…전종서, 속옷노출 이어 비비와 친분 '눈길' [엑's 이슈]
- "조세호가 뭐라고" 김구라, 불화설에 결국 입 열었다 [엑's 이슈]
- 화재로 위장된 할아버지·손자 타살 사건…충격적인 범인 정체 (용감한 형사들4)
- 빅뱅 완전체, 팔팔한 지드래곤 업고 '마마' 오르나 [엑's 이슈]
- 나나, 전신 타투 제거 수술 공개 "마취크림 2시간"…고통 참기까지 '아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