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키, 4人 4色 러블리 한복 자태 "건강한 한가위 보내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하이키(H1-KEY)가 풍성한 한가위 메시지를 전했다.
하이키(서이, 리이나, 휘서, 옐)는 오늘(29일) 정오 공식 SNS에 2023년 추석 맞이 인사 동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하이키는 "어느덧 민족 대명절인 추석이 찾아왔다. 추석 잘 보내고 계신가요? 우리는 두 번째 미니앨범 'Seoul Dreaming'을 마이키와 함께 할 수 있어서 더 풍요로운 추석을 보내고 있는 것 같다"라며 마이키(팬덤 명)에게 따뜻한 추석 인사를 건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그룹 하이키(H1-KEY)가 풍성한 한가위 메시지를 전했다.
하이키(서이, 리이나, 휘서, 옐)는 오늘(29일) 정오 공식 SNS에 2023년 추석 맞이 인사 동영상을 게재했다. 네 멤버들은 서로 다른 매력의 아름다운 한복 자태를 뽐내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영상 속 하이키는 "어느덧 민족 대명절인 추석이 찾아왔다. 추석 잘 보내고 계신가요? 우리는 두 번째 미니앨범 'Seoul Dreaming'을 마이키와 함께 할 수 있어서 더 풍요로운 추석을 보내고 있는 것 같다"라며 마이키(팬덤 명)에게 따뜻한 추석 인사를 건넸다.
이어 하이키는 "잠시 고민, 걱정은 내려놓고 소중한 사람들과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서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 남은 한 해도 추석 보름달처럼 맑고 아름답게 빛나기를 하이키가 응원하겠다. 앞으로도 하이키랑 행복하고 즐거운 추억 많이 만들어가요. 따뜻하고 건강한 한가위 보내세요"라며 다채로운 활동을 예고했다.
하이키는 지난달 30일 발매한 두 번째 미니앨범 'Seoul Dreaming(서울 드리밍)'으로 자체 최고 신기록을 경신했다. 음반 부문에서는 무려 전작 대비 10배 이상 증가한 초동(발매일 기준 일주일 동안의 음반 판매량) 약 7만 4000장을 돌파했다. 음원 또한 더블 타이틀곡 'SEOUL(Such a Beautiful City)', '불빛을 꺼뜨리지 마(Time to Shine)' 모두 국내외 차트인에 성공하면서 '믿고 듣는 하이키'라는 타이틀을 증명했다.
특히 지난 5일 SBS M '더쇼'에서는 데뷔 후 처음으로 1위를 차지하는가 하면,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는 '여자 아이돌(라이징스타)' 부문을 수상하는 등 데뷔 1년 만에 '대세 걸그룹'으로 완벽하게 자리매김했다.
사진 = GLG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용화, 여자친구 깜짝 공개 "14년째 열애, 아직도 뜨거워" (재친구)
- '김국진♥' 강수지, 日 파격 노출 화보 공개…"좋은 경험"
- 공유 "이동욱이 조세호 활용해…" 절친 폭로+명품 사치 고백 (핑계고)[종합]
- '5000평 카페 CEO' 빽가, 김포 집 공개 "♥신부, 몸만 오면 돼"
- 정주리 "넷째 낳고 붓기가 살이 돼…스트레스 받는 중" [종합]
- "저X 저거 이상했다"…전종서, 속옷노출 이어 비비와 친분 '눈길' [엑's 이슈]
- "조세호가 뭐라고" 김구라, 불화설에 결국 입 열었다 [엑's 이슈]
- 화재로 위장된 할아버지·손자 타살 사건…충격적인 범인 정체 (용감한 형사들4)
- 빅뱅 완전체, 팔팔한 지드래곤 업고 '마마' 오르나 [엑's 이슈]
- 나나, 전신 타투 제거 수술 공개 "마취크림 2시간"…고통 참기까지 '아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