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하고 건강하길”…정은지·한승우·더보이즈·위클리·ATBO, 추석 인사 총출동

이세빈 2023. 9. 28. 18:3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IST엔터테인먼트 제공

IST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이 한가위에 앞서 추석 인사를 전했다.

IST엔터테인먼트는 28일 소속 아티스트들의 공식 유튜브를 통해 2023년 추석 인사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먼저 그룹 에이핑크 멤버이자 솔로, 연기 활동을 넘나들며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정은지는 “사랑하는 가족도 만나고 맛있는 것도 많이 먹으면서 뜻깊은 시간 보내길 바란다”며 “무엇보다도 건강이 제일 중요하니 건강 챙기길 바란다”고 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어 한승우는 “시끌벅적한 추석이 될 것 같아 이번 추석이 유독 기대된다. 팬들도 맛있는 거 많이 먹고 가족과 지쳐있던 마음을 내려놓을 수 있는 시간을 보냈으면 좋겠다”는 따뜻한 인사를 건넸다.

더보이즈는 “올해 맞이하는 추석도 풍요롭고 즐겁게 보내길 바란다”며 “더보이즈 노래와 재미있는 콘텐츠 시청하면서 사랑하는 가족과 웃음 가득한 추석 연휴 보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위클리는 “보름달을 보면서 소원도 빌고 소중한 사람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냈으면 좋겠다. 풍성한 한가위 보내고 굿데이 되세요”라는 센스있는 인사를 건넸다.

끝으로 ATBO는 “힐링도 하고 건강도 챙기는 연휴 보내길 바란다. 오고 가는 귀성길 안전 운전하고 즐거운 추석 보내라”는 세심한 메시지를 더했다.

이세빈 기자 sebi0525@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