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기 정숙 "빚 많아, 쓰기 바빠서"…영철에 손 덥석 스킨십 (나는 솔로)[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솔로' 16기 정숙이 영철에게 빚이 있다고 고백했다.
27일 방송한 ENA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 정숙은 영철과의 데이트에서 진지한 이야기를 했다.
정숙은 영철에게 "가진 게 없다. 쓰기 바빠서. 빚도 많다"라고 고백했다.
정숙은 "알려줘야 할 건 알려줘야 한다"라고 하자 영철은 끄떡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나는 솔로' 16기 정숙이 영철에게 빚이 있다고 고백했다.
27일 방송한 ENA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 정숙은 영철과의 데이트에서 진지한 이야기를 했다.
정숙은 영철에게 "가진 게 없다. 쓰기 바빠서. 빚도 많다"라고 고백했다.
영철은 "난 빚은 없다"라고 말했다. 정숙은 "알려줘야 할 건 알려줘야 한다"라고 하자 영철은 끄떡였다.
영철은 "그렇다고 많이 모아놓은 것도 없다. 집이 없다. 부모님과 있다 보니"라고 이야기했다. 정숙은 "난 집이 있다. 빚으로"라고 밝혔다.
MC 이이경은 "둘이 합치면 되는 거 아닌가요?"라고 말했다.
정숙은 영수, 옥순에게 고민을 상담했다.
아이가 없는 정숙은 "이 사람이 그 정도의 열정을 보여주지 않으면 나는 내 사람들을 설득할 수 있는 방법이 하나도 없다. 우리 부모님이다. 이 사람이 내게 정말 목을 매줘야 한다"라며 울컥했다.
이후 등장한 '아이 둘 양육자' 영철은 "왜 갑자기 이렇게 나약해졌냐. 약해지지마. 난 그냥 너의 모습을 좋게 보고 있다"라고 말했다.
정숙은 "최종 선택을 앞에 두니 되게 많은 생각이 들고 좀 그렇다"라며 털어놓았다.
영철은 "너와 오늘이 가기 전에 하고 싶은 말은 있었다. 네가 어떤 선택을 하든 부담을 안 가졌으면 좋겠다. 이게 정말 어려운 거라는 걸 나도 안다"라고 했다.
이에 정숙은 "현실적인 문제들이 생각보다 많이 크고 무겁다. 카메라와 마이크 때문에 터놓지 못했던 이야기들이 많은데 이걸 한 번 얘기할 시간을 갖겠다는 약속을 해줬으면 좋겠다"라고 요청했다.
영철은 "어떤 결과가 나오든 밖에서 너와 이야기할 거다. 촬영 끝나자마자 할 거다. 최종 선택을 하든 안 하든 그건 너의 몫이지만 그로 인해 내가 받을 상처는 내 몫이다"라며 약속했다.
사진= ENA·SBS Plus 방송화면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용화, 여자친구 깜짝 공개 "14년째 열애, 아직도 뜨거워" (재친구)
- '김국진♥' 강수지, 日 파격 노출 화보 공개…"좋은 경험"
- 예비시댁 방문→결혼 발표...이세영, 4년 열애 결말은 '결별' [엑:스레이]
- 남보라 동생 남세빈, 배우 데뷔 "최근 오디션 봐서 연극 출연" (편스토랑)
- 9기 영숙, ♥의사 광수와 결혼 앞두고 웨딩화보 공개
- 나나, 상의 탈의→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아찔' "소리없이 참았다" [엑's 이슈]
- "조세호가 뭐라고" 김구라, 불화설에 결국 입 열었다 [엑's 이슈]
- 화재로 위장된 할아버지·손자 타살 사건…충격적인 범인 정체 (용감한 형사들4)
- 빅뱅 완전체, 팔팔한 지드래곤 업고 '마마' 오르나 [엑's 이슈]
- "저X 저거 이상했다"…전종서, 속옷노출 이어 비비와 친분 '눈길'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