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탁 팬클럽, 전주시 덕진구 행정복지센터에 200인분 떡 전달…따뜻한 한가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탁 팬클럽이 전주시 덕진구에서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최근 영탁 팬모임 '산탁클로스'는 전주시 덕진구 행정복지센터 5곳에 추석 떡 200인분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영탁은 10월 14일부터 15일까지 전주 덕진구 한국소리문화의 전당에서 '전국 투어 단독 콘서트 탁쇼2'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영탁 팬클럽이 전주시 덕진구에서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최근 영탁 팬모임 '산탁클로스'는 전주시 덕진구 행정복지센터 5곳에 추석 떡 200인분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그들은 "추석을 외롭게 맞으실 어르신들에게 조금이나마 위안이 되고자 한가위 보름달처럼 풍성한 마음을 담은 무지개 바람떡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덕진구청 관계자는 "이번 나눔은 더욱 따뜻함이 전해졌다"고 전했다.
영탁은 10월 14일부터 15일까지 전주 덕진구 한국소리문화의 전당에서 '전국 투어 단독 콘서트 탁쇼2'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산탁클로스'는 다양한 지역주민과 취약계층, 재해 지역, 소상공인, 스포츠 꿈나무 등 각계각층의 이웃들에게 가수 영탁이 받은 사랑을 되돌려드리는 ‘선한 영향력’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한편, 영탁은 지난 9월 24일에는 KBS 주말극 '효심이네 각자도생'의 테마곡 '각자도생'을 발표했으며, 9월 30일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한다. 또한 10월 1일에는 채널A에서 '2022 단독 콘서트 TAK SHOW'가 특집 방송된다. 그리고 10월 7일부터는 JTBC 드라마 '힘쎈여자 강남순'에 배우로서 출연한다.
사진 = 영탁 팬클럽, 영탁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용화, 여자친구 깜짝 공개 "14년째 열애, 아직도 뜨거워" (재친구)
- 유라, 국민 불륜녀 하소연 "살면서 먹을 욕 다 먹어" (라스)
- 남보라 동생 남세빈, 배우 데뷔 "최근 오디션 봐서 연극 출연" (편스토랑)
- 9기 영숙, ♥의사 광수와 결혼 앞두고 웨딩화보 공개
- 예비시댁 방문→결혼 발표...이세영, 4년 열애 결말은 '결별' [엑:스레이]
- 나나, 상의 탈의→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아찔' "소리없이 참았다" [엑's 이슈]
- "조세호가 뭐라고" 김구라, 불화설에 결국 입 열었다 [엑's 이슈]
- 화재로 위장된 할아버지·손자 타살 사건…충격적인 범인 정체 (용감한 형사들4)
- 빅뱅 완전체, 팔팔한 지드래곤 업고 '마마' 오르나 [엑's 이슈]
- "저X 저거 이상했다"…전종서, 속옷노출 이어 비비와 친분 '눈길'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