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국군의 날 기념 3000만원 기부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게임즈가 국군의 날을 맞아 군 복무 중인 군인들의 심리 치료와 정서 안정을 지원한다.
카카오게임즈는 크래프톤의 펍지 스튜디오에서 개발한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에서 국군의 날 기념 기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카카오게임즈는 다음 달 9일까지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이용자들이 게임 내 치료제 아이템을 사용할 때마다 자동으로 10원을 적립한다.
이는 군 복무 중 심리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군인들의 심리 치료 및 정서 안정 지원을 위해 사용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카카오게임즈가 국군의 날을 맞아 군 복무 중인 군인들의 심리 치료와 정서 안정을 지원한다.
카카오게임즈는 크래프톤의 펍지 스튜디오에서 개발한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에서 국군의 날 기념 기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카카오게임즈는 다음 달 9일까지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이용자들이 게임 내 치료제 아이템을 사용할 때마다 자동으로 10원을 적립한다. 카카오게임즈는 누적 모금액 1500만원에 도달하면 자사에서 같은 금액을 더해 총 3000만원의 기부금을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한다.
이는 군 복무 중 심리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군인들의 심리 치료 및 정서 안정 지원을 위해 사용된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곳에 이용자분들의 따뜻한 정을 전달하고 선한 영향력을 확대해나가는 이벤트를 꾸준히 검토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지윤 기자 merry@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숨진 LG디스플레이 팀장, 19일간 259시간이나 일했다
- 5호선 좌석에 액체 뿌리고 ‘키득키득’…“체육복 제보 달라”
- 이재명, 말없이 ‘백현동 공방’ 지켜봤다…미음 식사
- “가게 다시 운영할 수 있어 기뻐요”…복권 ‘20억’ 당첨자 사연
- ‘비매너·태도 논란’ 권순우, 상대 훈련장 찾아가 사과
- ‘개딸 욕설’ 이상민 “하루 문자 500통…이재명 탄원서 불참”
- 팀 잃고 회사 취직, 빈방 누워 사격훈련… 포기하지 않았던 금메달
- 박근혜 “탄핵, 내 불찰…文정부 걱정, 尹정권교체 안도”
- 어르신 카페 이용에…“젊은 고객 안와요” 사장의 쪽지
- 졌다고 라켓 박살…中야유 터진 권순우 비매너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