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KFC와 대규모 협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크래프톤의 대표 게임인 '배틀그라운드'가 글로벌 치킨 전문 브랜드 KFC와 맞손을 잡았다.
크래프톤은 '배틀그라운드'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서 KFC와 협업 행사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용자들은 이번 협업을 통해 KFC 테마의 인 게임 콘텐츠와 아이템을 만날 수 있다.
박스에는 대표 KFC 메뉴와 게임 쿠폰이 들어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크래프톤의 대표 게임인 ‘배틀그라운드’가 글로벌 치킨 전문 브랜드 KFC와 맞손을 잡았다.
크래프톤은 ‘배틀그라운드’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서 KFC와 협업 행사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용자들은 이번 협업을 통해 KFC 테마의 인 게임 콘텐츠와 아이템을 만날 수 있다. KFC 매장에서는 10월 5일부터 11월 6일까지 ‘이겼닭박스’를 주문할 수 있다. 박스에는 대표 KFC 메뉴와 게임 쿠폰이 들어있다.
또한 KFC 매장은 배틀그라운드의 가장 오래된 전장인 ‘에란겔’ 맵 곳곳에 있는 주유소의 모습으로 꾸며진다. 매장 내부에 있는 키오스크 이용 시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콤보 박스를 얻을 수 있는데, 인 게임에서 회복 효과를 주는 구급상자, 붕대, 에너지 드링크와 같은 치킨 버킷, 감자튀김 음료 아이템이 들어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서는 10월 2일부터 11월 6일까지 에란겔, 미라마, 누사, 리빅 총 4개 맵에 기존 주유소가 KFC 매장으로 바뀌어 배치된다. 이용자는 매장 내 키오스크를 사용해 음료 등 다양한 회복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김지윤 기자 merry@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숨진 LG디스플레이 팀장, 19일간 259시간이나 일했다
- 5호선 좌석에 액체 뿌리고 ‘키득키득’…“체육복 제보 달라”
- 이재명, 말없이 ‘백현동 공방’ 지켜봤다…미음 식사
- “가게 다시 운영할 수 있어 기뻐요”…복권 ‘20억’ 당첨자 사연
- ‘비매너·태도 논란’ 권순우, 상대 훈련장 찾아가 사과
- ‘개딸 욕설’ 이상민 “하루 문자 500통…이재명 탄원서 불참”
- 팀 잃고 회사 취직, 빈방 누워 사격훈련… 포기하지 않았던 금메달
- 박근혜 “탄핵, 내 불찰…文정부 걱정, 尹정권교체 안도”
- 어르신 카페 이용에…“젊은 고객 안와요” 사장의 쪽지
- 졌다고 라켓 박살…中야유 터진 권순우 비매너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