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란물 촬영 후 '징역 2년' 여배우, 성인 용품 판매 인플루언서 전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란물 촬영으로 구속 된 중국 여배우가 인플루언서로 전향했다.
25일 중국매체 ETtoday에 따르면 음란 영화를 연출하고 연기한 혐의로 2021년 체포된 중국 여배우 션 치아오(Shen Qiao)가 징역 2년 선고 후 올해 8월 출소했다.
션 치아오는 전문 누드 대역 배우로 판빙빙, 조려영 등의 누드 대역을 맡았다.
그는 출소 후 자신의 잘못을 인정하며 인플루언서로 전향해 성인용품 판매와 누드 대역으로 생계를 이어나가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음란물 촬영으로 구속 된 중국 여배우가 인플루언서로 전향했다.
25일 중국매체 ETtoday에 따르면 음란 영화를 연출하고 연기한 혐의로 2021년 체포된 중국 여배우 션 치아오(Shen Qiao)가 징역 2년 선고 후 올해 8월 출소했다.
션 치아오는 전문 누드 대역 배우로 판빙빙, 조려영 등의 누드 대역을 맡았다. 그는 출소 후 자신의 잘못을 인정하며 인플루언서로 전향해 성인용품 판매와 누드 대역으로 생계를 이어나가겠다고 밝혔다.
그는 자신의 채널을 통해 "2년 간 벌을 받았으며, 벌금은 지금까지 번 돈의 2배를 냈다. 이제 정직한 사람이 되고 싶고 진지하게 영화를 만들고 싶다. 팬들은 하늘이 나에게 준 최고의 선물이다. 나는 여러분을 소중히 여길 것"이라고 이야기했다.
사진=션 치아오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욕설 논란' 정윤정, 영구퇴출 아니었나? 복귀 예고에 '들썩' [엑's 이슈]
- 선우용여, 혼전임신 이유…"결혼 반대하자 호텔서 20일 생활" (금쪽상담소)[종합]
- 예비시댁 방문→결혼 발표...이세영, 4년 열애 결말은 '결별' [엑:스레이]
- '김무성 아들' 고윤, 심혜진과 가족관계였다 "한상구=사촌형" [공식입장]
- 장윤정♥도경완 아들딸, 훌쩍 자란 근황…"학교 참 힘들어요" (도장TV)
- KBS 신입 女아나운서, 파격 오프닝 공연…에스파 변신→카리나도 응원 [KBS 연예대상]
- '탄핵 찬성' 이승환, 구미공연 취소 압박에도 티켓 매진 임박…"보수단체 감사"
- 23기 광수, 열애 공개했지만 누리꾼 불신…지인 "연애 안 쉬어" [엑's 이슈]
- 안정환의 꿈, 손흥민이 해낸다! '핵폭탄급' 이적 개봉박두…스페인 명문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
- [단독] 전유진 "어른들 원망에 경연 트라우마도…이제 두렵지 않아요" (인터뷰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