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혁, '악인전기'로 신하균·김영광 만난다…형사 철진 役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권혁이 '악인전기'에 출연한다.
26일 권혁 소속사 매니지먼트 구는 "권혁이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악인전기'에 캐스팅됐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악인전기'는 절대 악인을 만난 생계형 변호사가 엘리트 악인으로 변모하는 이야기로 넷플릭스 '블랙의 신부', OCN '나쁜 녀석들'을 연출한 김정민 감독이 연출을 맡아 '종이달'.
한편, '악인전기'는 10월 14일 지니 TV, 지니 TV 모바일, ENA에서 첫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배우 권혁이 '악인전기'에 출연한다.
26일 권혁 소속사 매니지먼트 구는 “권혁이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악인전기’에 캐스팅됐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악인전기’는 절대 악인을 만난 생계형 변호사가 엘리트 악인으로 변모하는 이야기로 넷플릭스 ‘블랙의 신부’, OCN ‘나쁜 녀석들’을 연출한 김정민 감독이 연출을 맡아 ‘종이달’. ‘마당이 있는 집’. ‘남남’ 등 지니 TV 웰메이드 콘텐츠 라인업을 이을 작품으로 기대를 모은다.
‘악인전기’는 신하균, 김영광, 신재하 등이 캐스팅돼 탄탄한 배우 라인업으로 기대를 높이고 있는 가운데, 권혁은 극중 예리하고 정의로운 형사 철진으로 분해 극에 긴장감과 풍성함을 더할 예정이다.
탄탄한 연기력으로 자신만의 존재감을 내뿜고 있는 권혁은 ‘치얼업’, ‘블랙의 신부’, ‘경이로운 소문’, ‘링크’, ‘미남당’, ‘핀란드 파파’ 등 다양한 작품 속에서 다채로운 얼굴을 선보였다.
특히, 지난 2월 종영된 드라마 ‘법쩐’에서는 극중 ‘설거지꾼’으로 실력을 인정받는 검사 출신 기업전문 변호사 ‘이수동’역으로 입체적인 캐릭터를 소화했다.
한편, ‘악인전기’는 10월 14일 지니 TV, 지니 TV 모바일, ENA에서 첫 공개된다.
사진 =매니지먼트 구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욕설 논란' 정윤정, 영구퇴출 아니었나? 복귀 예고에 '들썩' [엑's 이슈]
- 예비시댁 방문→결혼 발표...이세영, 4년 열애 결말은 '결별' [엑:스레이]
- '김무성 아들' 고윤, 심혜진과 가족관계였다 "한상구=사촌형" [공식입장]
- 장윤정♥도경완 아들딸, 훌쩍 자란 근황…"학교 참 힘들어요" (도장TV)
- 전혜빈, ♥치과의사 남편과 한옥서 초호화 子 돌잔치
- 안소미, 산후조리 못 한 채 복귀했다가 응급 수술…"아기띠 사이로 장 튀어나와" (형수는 케이윌)
- '이재룡♥' 유호정, 11년 만에 복귀하더니…310억 잭팟 '겹경사'
- 홍현희, 무대 추락 사고로 응급실 갔다…"마취 없이 꿰매"
- [전문] 2026년 이효리 떴다 "나이 많아 안돼 포기했던 것 다시 노력, 열정+도전과 친해지고파"
- 유재석, '런닝맨' 촬영 중 추락 사고→응급실行…"눈썹 위 찢어져" (핑계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