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금융저축은행, 취약계층 청소년 금융교육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우리금융저축은행은 지난 22일 취약계층 청소년을 대상으로 '금융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금융교육은 우리금융저축은행과 '사단법인 징검다리'가 협업해 충북지역 취약계층 청소년에게 다양한 금융지식을 제공해주기 위해 진행된 사회공헌활동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우리금융저축은행은 지난 22일 취약계층 청소년을 대상으로 ‘금융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금융교육은 우리금융저축은행과 ‘사단법인 징검다리’가 협업해 충북지역 취약계층 청소년에게 다양한 금융지식을 제공해주기 위해 진행된 사회공헌활동이다.
이날 교육은 전문 강사가 충북 청주에 있는 ‘방주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해 센터 청소년들의 눈높이에 맞춰 화폐의 순환 및 가치 등 기초 금융 상식을 전달했다.
또한 교육종료 이후에는 선물꾸러미를 전달해 취약계층 청소년들이 훈훈한 추석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했다.
전상욱 우리금융저축은행 대표이사는 “지역 취약계층 청소년들이 소외받지 않고 더 큰 꿈을 갖고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이번 교육을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을 위한 금융교육 지원을 더욱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우리금융저축은행은 집중호우 피해복구 특별금융지원,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 사랑의 빵 나눔 후원 등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지원 활동을 꾸준히 펼쳐오고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로 따귀 쳐댄 男女공무원…그 보건소에서 무슨 일이
- "담배 사다주면 성관계 1번" 13세女 성매매 한 남성들
- "김의겸이 쏜 총알, 쏜데로 되돌아와"…이재명 영장심사 앞두고 같은 당도 '한숨'
- 이명박·박근혜 향한 이재명 과거 발언은?…與 "본인에게도 똑같이 적용돼야"
- 소개팅앱에 중독된 현직경찰…女 26명 만나 몰카찍고 여친에 삭제요구
- [현장] "이재명 대통령" 외치다 쥐 죽은 듯…당선무효형에 자기들끼리 실랑이
- '중폭' 개각할까…윤 대통령과 한 총리는 논의 중
- "명태균 영향력, 실제 있었나 아니면 과도하게 부풀려졌나" [법조계에 물어보니 554]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장유빈 제네시스 대상 “세계적인 선수로 다시 인사 드리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