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A, 하반기 공채 사원 4명 모집…내달 4일까지 접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울산항만공사(UPA)는 올해 하반기 신입사원과 2024년 상반기 체험형 청년인턴 선발을 27일부터 10월 4일까지 진행한다.
하반기 신입사원은 ▲사무행정 3명 ▲정보기술 1명 등 총 4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2024년 상반기 체험형 청년인턴은 ▲사무행정 2명 ▲전기 1명 ▲정보기술 1명 ▲환경 1명 등 총 5명을 뽑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울산항만공사(UPA)는 올해 하반기 신입사원과 2024년 상반기 체험형 청년인턴 선발을 27일부터 10월 4일까지 진행한다.
하반기 신입사원은 ▲사무행정 3명 ▲정보기술 1명 등 총 4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2024년 상반기 체험형 청년인턴은 ▲사무행정 2명 ▲전기 1명 ▲정보기술 1명 ▲환경 1명 등 총 5명을 뽑는다.
신입직원은 다른 항만공사와 통합채용으로 중복지원이 불가능하다. 다만 체험형 청년인턴에는 중복지원이 가능하다.
채용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UPA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종 합격한 체험형 청년인턴은 근무성적과 프로젝트 과제 성과 등 평가를 통해 최우수·우수·수료 인턴을 선정하고 향후 정규직 채용 때 가산점을 부여할 예정이다.
김재균 UPA 사장은 “공공기관 혁신 방안 등 어려운 여건에서도 청년 일자리 문제를 해소하고자 자구 노력을 통해 채용을 진행하게 된 만큼 능력 있고 유능한 인재들의 적극적인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내가 성관계 거부하자…지적장애 딸 추행한 친부 '집행유예'
- 이재명, '노인 비하' 유감 표명이 전부?...'무책임한 태도' 도마에
- "수영하다 어딜 만져" 부산 해수욕장서 한 달간 벌어진 성범죄들
- 초6에 구타당해 팔 깁스한 女교사에 "고발서 자필로 다시 써라"
- '파열음' 잼버리, 플랜B로 '환호' 이끌까
- 한동훈 "이재명, 판사 겁박…최악의 양형 사유"
- 윤 대통령과 시진핑, '방한'·'방중' 각각 제안
- 이재명 첫 선고부터 '징역형'…사법리스크 현실화에 대권가도 '위태'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4선 도전 확실시’ 정몽규 회장, 문제는 대항마 [기자수첩-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