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퓨전씨 ‘토닝 C 잡티세럼’, 얼루어 코리아 품평단 제품 만족도 99.4% 긍정 응답 확보

정진 2023. 9. 26. 10: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효능 더마 브랜드 셀퓨전씨 '토닝 C 잡티세럼'이 얼루어 코리아에서 진행한 소비자 품평단 설문에서 제품 사용 만족도 99.4% 긍정 응답을 기록했다.

뷰티 고관여 인플루언서와 소비자 200인을 대상으로 제품 사용 후 평가를 진행한 결과, 셀퓨전씨 '토닝 C 잡티세럼' 사용 시 칙칙한 피부 톤이 환해진 것 같다는 의견이 94.9%로 확인되었으며, 재구매 의사 역시 95.5%의 우수한 평가를 얻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셀퓨전씨 ‘토닝 C 잡티세럼’]

효능 더마 브랜드 셀퓨전씨 ‘토닝 C 잡티세럼’이 얼루어 코리아에서 진행한 소비자 품평단 설문에서 제품 사용 만족도 99.4% 긍정 응답을 기록했다.

뷰티 고관여 인플루언서와 소비자 200인을 대상으로 제품 사용 후 평가를 진행한 결과, 셀퓨전씨 ‘토닝 C 잡티세럼’ 사용 시 칙칙한 피부 톤이 환해진 것 같다는 의견이 94.9%로 확인되었으며, 재구매 의사 역시 95.5%의 우수한 평가를 얻었다. 특히 비타민 성분 함유에도 자극 없이 순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과, 산뜻한 발림성 관련 긍정적인 후기도 다수 나타났다.

셀퓨전씨 ‘토닝 C 잡티세럼’은 나이아신아마이드 4%와 비타민 유도체를 함유해 잡티 완화 및 형성 방지에 도움을 주며 주름 개선 성분, 진정 보습 성분을 함유해 피부를 촉촉하고 투명하게 가꾸어 주는 제품이다.

셀퓨전씨의 독자 성분 패리어™를 함유한 약산성 저자극 세럼으로 민감 피부도 아침저녁으로 데일리 케어가 가능하며, 수분감 가득한 제형으로 가을 환절기에도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사용 가능하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비타민 제품을 사용했을 시 한 번이라도 자극감을 느꼈던 고객 대상으로 인체적용시험을 진행한 결과, 사용 1일 차에는 피부 결·광채·투명도 개선을, 사용 3일 차에는 기미와 잡티 부위 균일도 및 가장 짙은 색소 침착 개선을 확인했다. (2023.01.30-2023.02.27 /피앤케이피부임상연구센터)

지난 4월 셀퓨전씨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출시 기념 사전 판매 1, 2차 완판, 네이버 단독기획전에서 완판을 기록하며 일찍이 대세템으로 자리 잡은 셀퓨전씨 ‘토닝 C 잡티세럼’은 셀퓨전씨 자사 몰과 올리브영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진 기자 peng1@asiae.co.kr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