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證, ‘청년 동행 적립식 특판 RP’ 판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한투자증권은 만 19세~39세의 청년층을 대상으로 세전 연 7%의 우대수익률을 주는 '청년 동행 적립식 특판 RP'를 내달 31일까지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단, 지난 8월 적립식 특판 RP 가입 고객은 대상에서 제외된다.
신한투자증권 관계자는 "다양한 재테크와 투자 상품에 관심이 많은 청년층 고객들에게 월 적립식 상품을 제공함으로써 안정적인 투자 습관을 기르는데 기여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한투자증권은 지난 8월 이틀 만에 완판된 ‘적립식 특판 환매조건부채권(RP)’의 흥행에 이어 규모를 확대해 ‘청년 동행 적립식 특판 RP’의 판매를 진행한다
신한투자증권은 만 19세~39세의 청년층을 대상으로 세전 연 7%의 우대수익률을 주는 ‘청년 동행 적립식 특판 RP’를 내달 31일까지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선착순 4000명까지 연령 제한 외 별도의 가입 제한 없이 신한알파 앱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단, 지난 8월 적립식 특판 RP 가입 고객은 대상에서 제외된다.
월간 최소 10만원에서 50만원까지 적립할 수 있으며, 6개월간 인당 최대 300만원까지 혜택이 제공된다. 만기는 가입일로부터 6개월이며, 중도 해지 시 세전 연 1.0%가 적용된다.
RP는 주로 국공채, 지방채, 통안채 및 우량 등급 회사채 등을 담보로 일정 기간이 경과한 후 약속된 이자와 원금을 지급하는 ‘환매를 조건으로 한 채권’을 말한다.
이번 이벤트는 최근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을 지원해 고객, 사회와 함께하고, 실질적 지원을 통해 고객과 함께 행복하자는 신한금융그룹(회장 진옥동) ‘동행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신한투자증권 관계자는 “다양한 재테크와 투자 상품에 관심이 많은 청년층 고객들에게 월 적립식 상품을 제공함으로써 안정적인 투자 습관을 기르는데 기여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로 따귀 쳐댄 男女공무원…그 보건소에서 무슨 일이
- "담배 사다주면 성관계 1번" 13세女 성매매 한 남성들
- 소개팅앱에 중독된 현직경찰…女 26명 만나 몰카찍고 여친에 삭제요구
- "불륜남과 해외서 즐긴 아내, 처남과 처제도 함께였습니다"
- 민주당 소신파, 탄원서 제출 거부…'욕설 문자' 지하 뚫고 내려간 개딸 수준
- 한동훈 "민주당 '검수완박'에 이재명 위증교사 묻힐 수 있었다"
- 이재명 위기에도 '추동력' 잃었나…1심 선고 후인데 '장외집회' 시들?
- 최재욱 전 환경부 장관 별세…'아웅산 테러' 마지막 생존자
- 극장가에 부는 팬덤 열풍, 이번엔 뮤지컬 스타다 [D:영화 뷰]
- ‘골반 통증’ 김도영, 천만다행 “호주전 출전 괜찮다”